•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bluesky787902님의 글

약정 기간이 끝나가서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bluesky787902
  • 댓글: 1
  • 조회: 313

여기서 3년전에 인터넷 상담받고 설치하였는데요

요즘 계속 재약정하고 현금준다고 전화가 오고 주민번호 묻길래 안한다고 하고 끈었습니다

여긴 시골이라 kt만 되고 다른 통신사는 설치가 안되서 방어가 안된다고 들었거든요

전화 오는거 믿어도 되는건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bluesky787902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

    3년 전에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셨던 분이시군용~ㅎㅎ

    다시금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현재 KT를 사용 중이시고, 약정이 만료된 상황인가 보군요!

    그리고 재약정을 제안하며 주민번호 등의 정보를 여쭙는 전화가 종종 오고 있는 상황이구요..!


    오, 인터넷은 개인정보 보호법에서 예외적인 규정으로 주민번호수집이 허용되긴 했습니다

    허나 '현금을 준다'며 재약정을 권유하는 곳은

    일단 본사가 아닙니다 ^^;

    본사에서는 사은품 혜택을 드릴 때 오직 상품권만 가능하거든요...!


    아마도 일반 대리점에서 연락을 드리는 것 같습니다~!

    보통 재약정은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하지만,

    백메가처럼 권한이 있는 경우도 있거든요 ^^ ㅎㅎ

    (백메가에서도 재약정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간혹 비양심적인 대리점에서 피싱을 하는 경우도 있기도 하고,

    보통 재약정은 본사를 통해 진행하시는 편이 더 혜택이 좋은 편이라

    웬만해서는 아웃바운드로 걸려오는 전화는 무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약정이 만료된 것이 확실하다면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재약정 혜택을 문의해보시겠어요?~ ^ㅡ^

    KT만 설치 가능한 지역이라고 하더라도,

    해지방어가 약할 뿐이지... 재약정을 통해서 당연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ㅎㅎ


    3년 재약정을 조건으로,

    요금할인 / 상품권 / 서비스 업그레이드 / 셋탑박스 교체 / VOD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_+


    그리고 KT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제게 말씀해주세용~

    괜찮은 조거인지 아닌지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bluesky787902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