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아르페님의 글

KT 약정이 만료되어 신규 진행 예정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아르페
  • 댓글: 2
  • 조회: 1,290

현재 사용중인 요금표를 첨부 합니다.

유선 상담사님과 상담하였을 기본 모바일 단가가 높아서 할인율이 많다고 하네요

 

LG는 비선호 하고 이동하려면 SK밖에 없긴 하는데

컨설팅을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도 약정이 만료되어서, 타 통신사 신규하고 유심만 갈아 넣으면 될것 같아요

옮기는데 무리 없습니다.

 

wz_3420830567_8e6a84dc194221ddbdbb2fe4497999da.png
wz_3420830567_3d350635da1f27e313fc4107c137d95c.png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아르페
    혹시 KT 연장이 가장 좋은 조건이라면,
    셋톱박스에 유튜브 앱(저화질용 웹 말고) 여부랑, 넷플릭스 연동되는지도 함께 봐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아르페안녕하세요, 아르페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오ㅎㅎ 이미 오후에 백메가 콜센터 통해 통화하시고,
    KT 재약정으로 결정하셨지요~?

    요즘 게시판 답변이 많이 밀리고 있는지라
    답변기다리다가 전화 상담받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혹~~~시나 하고 확인해보았는데
    KT로 재약정하시기로 한 이력이 확인되네요 +_+


    일단 요번에 결정하신 UHD4셋탑박스에서는
    유튜브앱 / 유튜브키즈앱을 정식으로 제공하고 있고요,
    최대 2160P(UHD급)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ㅎㅎ

    넷플릭스앱은 이번주 월요일에 업데이트되었어야 하지만
    업데이트 일정이 밀려 26일로 변동되었어요ㅠ (즉, 다음주 토요일)

    이미 일정이 몇 번 밀려서 26일에 확실히 될지 확답드릴 수 없으나
    올해 안에 모든 UHD형 셋탑박스 내에서 넷플릭스앱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고,
    UHD4는 우선순위에서 앞쪽에 있는 셋탑박스라
    아~무리 늦어도 10월 안에는 업데이트되지 않을까..하고 예상됩니다.

    요 내용에 대해선 전화 상담드렸던 조예현상담원이
    유선 상으로 말씀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 통화도 잘 하셨지요? +_+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