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예전에 19년 2월 경 kt 100메가로 가입했었습니다.
속도가 답답함이 있어서 위로 올리고싶은데, 그냥 진행하면 되는지
아니면 혜택?등을 고려할 수 있는지,
그리고 500 / 1gps 일때 각각 현재와 금액차이는 얼마나 되는지도 문의드리고싶습니다
전체 댓글3개
저희 백메가를 한결같이 믿고! 이처럼 다시 찾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ღ˘‿˘ற꒱
(앗! 예전에는 다른 닉네임으로 문의주셨었지요~?! 후후)
# KT 100메가급 + 기본 IPTV = 상품구성으로,
작년 1월 18일에 설치받으신 이력이 확인되는데요~!>.<b
(즉, 인터넷 개통 후.. 어느덧 약 1년 8개월이 지났네요~!ㄷㄷ)
단! 이 KT 100메가급 인터넷을 이용하시면서.. 느리고 답답하다고 느껴져서 불편하셨군요~?!ㅠ
1. 당시 가입하신 상품들 총요금은 37,400원이었고요~!
2. 이 주소지라면 KT인터넷은 1기가급까지도 설치/이용이 가능합니다~!+_+b
3. 하여 이번에 0.5기가급으로 변경하시면~?!
지금보다 요금이 5,500원 올라갈 것이고요~!
만약 1기가급으로 변경하시면~? 지금보다 요금이 11,000원 더 오른다고 보시면 되어요..!
4. 그리고 이처럼 요금제(상품/속도)를 변경하신다고 해서,
약정이 갱신되는 것은 아니니.. 이 점은 염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즉, 중도에 정지, 미납 문제만 없다면~?! 2022년 1월에 약정이 만료되겠지용~!)
5. 또한 인터넷 개통후 만 1년 이상이 지난 상태이므로,
이번에 업그레이드를 요청하시면서..!
"혹시 무슨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함께 꼭 문의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아주 조금이라도.. 무언가 혜택이 따라올 가능성도..! 아~주 없지는 않거든요~! (찡긋)
그 혜택이라 하면, 요금할인 or 상품권 or 변경설치비 면제나 할인?
등이 될 수 있을 것이고요~!
# 음.. 리자몽님~! 상품을 변경하시는 것은 상관없으나..!
그전에 제가 잠시.. 몇가지 질문을 좀 여쭙고 싶어요~!>.< (두둥)
① 현재 댁에서 인터넷을 어떤 용도로 이용하시는지요~?!
-> 예시 : 웹서핑, 쇼핑, 게임 (해외서버로도 종종 접속!), NAS 운용, 대용량 파일 업/다운로드 등등..
② 어떤 상황에서 어떤 부분에서 답답함을 느끼시는지..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겠어요~?!
③ 댁에서 이용중이신 와이파이 공유기가.. 혹시 오래된 (오래 사용하신) 모델은 아닌가요~?!
본사로 전화하시기 전에..! 먼저
위 ①~③번 질문에 대해 댓글로 답을 주실 수 있을까요~?!
그럼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마저 살펴봐드리려고 합니다~!+_+b
그럼 저는 리자몽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욧~•'-'•)و✧
① 현재 댁에서 인터넷을 어떤 용도로 이용하시는지요~?!
웹서핑, 쇼핑, 게임(해외 서버 사용O), 대용량 파일 업/다운로드 등 사용합니다
② 어떤 상황에서 어떤 부분에서 답답함을 느끼시신지..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겠어요~?!
프로그램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를 자주 해야하는 일들이 최근(코로나 등으로)인해 생겼는데, 100메가로는 속도가 느리더라구요
③ 댁에서 이용중이신 와이파이 공유기가.. 혹시 오래된 (오래 사용하신) 모델은 아닌가요~?!
와이파이 공유기는 구입한지 3개월정도 되었습니다 ㅎㅎ
# 리자몽님 댁 주소지라면,
KT인터넷이 품질 짱짱한 대칭형 망으로 들어가고 있고..
당시에 타 통신사는 아예 설치가 불가한 곳이었는데요~!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네용..!>.<)
1) 즉! 어차피 다른 선택지가 따로 없는 상황이며~!
(+ 공유기도 최근 구매하셨다면 성능저하 문제는 염려가 없고요~!)
2) 말씀하신 인터넷 이용 용도라면~?! 어차피..500메가급 이상의 큰 대역폭이 필요하실 테니..!
: 결국 요금제(속도) 업그레이드는 진행하셔야 하겠네요~!+_+b
# 따라서 이번에 KT본사로 전화하시어, 상품 변경(업그레이드)을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바로 변경 요청을 하시면 아무 혜택이 없을 거예요..!ㄷㄷㄷ
1. 따라서..! 우선은 해지부서로 전화를 연결하셔요~!
2. 그리고 담당자분께,
"해지할까 생각중인데.. 정확한 (부가세 포함) 위약금이 얼마인가요~?"
하고 물어보시고, 겸사겸사 위약금도 확인해보세요!^~^*
3. 그럼 담당자분께서 왜 해지하시느냐? 하고 이유를 여쭈면서,
해지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시는 것을 권유하실 텐데요~! 그럼..
"100메가급을 써보니까 나에게는 느리고 답답해서, 그냥 해지하고
타사 (스카이라이프) 500메가급 이상 인터넷을 가입할까 생각중이거든요~" 하고 말씀하세요~!
(참고로, SK나 LG는 설치 불가능한 곳임을 KT본사에서도 알 듯하여..
KT의 인터넷망을 임대해서 제공하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을
말씀드린 것이랍니다~!>.<)
-> 해서 이 이야기를 들은 본사 담당자분께서..
"요러요러한 혜택을 드릴테니 저희 KT인터넷을 500메가로 올려서 쓰세요" 하고 권유하시면~?
못이기는 척하고 오케이~ 하시면 그만이고요~!+_+b
-> 만약 담당자분께서 "그럼 해지하세요" 하는 식으로 나오면~?!
그때는 리자몽님께서.. 그냥 먼저 대놓고 물어보시면 됩니다~! 후후
즉.. 본사 담당자님께.. 정중하게,
"혹시 이 상품들을 해지하지 않고 -> 500메가로 변경해서 쓴다면,
이번에 요금할인이나 상품권을.. 적용받을 수 있을까요~?
제 친구들은 KT인터넷 쓰면서 1년마다 이런 혜택을 쪼금씩 받았다던데.. 저도 혜택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혜택이 있는지 없는지 정확한 내용을 들으실 수 있지요~!>_<
이렇게 내일 통화해보시고 -> 저에게도 댓글로 꼬옥 회신 주시겠어용~?!
이번에도 리자몽님의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p.s.
참! 혹시.. 현재 가족분들의 KT휴대폰을 여기에 결합중이신 상태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