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에 이사를 가게되어 인터넷과 iptv에 관해 몇가지 여쭤보고싶어 글을 남깁니다.
첫번째 문의사항은 이사하게 될 집의 대칭/비대칭 유무입니다.
이사하고자 하는 집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구 ***로 ***, ***동 ***호(***동, *********)
두번째 문의사항은 현재 쓰고 있는 통신사를 재약정해서 유지할지, 새로운 통신사로 가입해야할지에 대한 것입니다.
저희 집의 조건들과 요금제들에 대해 상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집에서는 인터넷 1회선을 이용하고 있으며(약정만료상태), iptv는 헬로비전을 사용중입니다.(약정 11월경 만료)
iptv의 위약금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현재 살고있는 집이 팔리지 않아 iptv 약정만료까지 돈을 내고 위약금을 내지 않을 생각입니다.
이사가게 된다면 100메가 인터넷, iptv 2대를 설치하게 될 것 같습니다.
현재 가족들이 쓰고 있는 통신사: sk
요금제:
5GX프라임(본인)
0플랜스몰(동생)
t플랜안심2.5(어머니)
t플랜세이브(아버지)
인터넷: sk 광랜 100메가
결합혜택: TB끼리 온가족 무료(2014.4.21일)
본인, 어머니, 동생, 본인인터넷으로 3회선+인터넷(총 22,000원 할인)
약정기간 만료.
위와같은 상황일 때, 이사할 집에서 타통신사의 인터넷과 iptv를 쓰는 게 이득일지 혹은 TB끼리 온가족 무료로 결합할인받으며 iptv2대만 추가하는 게 이득일지 궁금합니다.
세번째로 궁금한 사항은 만약 인터넷을 sk로 재약정하며 iptv 2대를 추가로 신청할 때 따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또한 백메가에서 위 사항을 진행해줄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입니다.
긴 문의글 읽어주셔서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