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정수필로프님의 글

Sk해지신공

회원님의 사진
  • 정수필로프
  • 댓글: 1
  • 조회: 909
지금은 일년반정도 되엇는데

요새는 해지신공이 안통하는거 아닌가요?

저번에 전화해서 위약금 문의 하니까
40만이 넘네요 ㅜㅜ

그러면서 왜 물어보냐고 하길래

품질 애기 햇더니

그럼 기사가 방문해서 체크 해드리겟다고 해서

알앗다고 햇네요 ㅜㅜ

요즘도 통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정수필로프님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G 인터넷을 사용하신지 1년 반 정도가 되어
    해지신공을 한번 시전해보셨군요!
    품질 문제 때문이라고 말씀을 드리니 기사님의 방문을 예약 진행했구요~!

    오, 그렇다면... 혹시
    실제로도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은 것이 사실인가요~?

    아무래도 조금 과하게 해지신공을 진행하실지라도,
    조금은 사실에 기반해서 하시는 편이 낫거든요~!

    만약 LG 인터넷이 실제로도 좋지 않다면
    -> 기사님께서 방문하신 뒤에도 인터넷 품질이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 이 경우 요금할인을 드리거나 (해지신공 성공!)
    혹은 사용이 불가능할 정도 품질이 좋지 않다고 보여진다면
    기사님의 판단 하에 위약금 면제 해지 처리를 진행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헌데, LG 인터넷이 실제로는 문제가 없다면...
    -> 해지신공이 실패할 확률이 높겠지요 ^^; ㅎㅎ
    이 경우에는 차라리 '다른 통신사 혜택이 더 좋아서 이동을 고민 중이다'
    라고 말씀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그럼!
    실제로도 정수필로프님께서 사용하시기에
    LG 인터넷 품질이 안좋은 것이 사실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 댓글로 현재 자택 주소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전산을 통해 망 품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원천망의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인지 체크해볼게요~ :)

    이 외에 궁금하신 점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당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