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unsen님의 글

해지신공 후 상품권 교환 문의드려용 ^^

회원님의 사진
  • Junsen
  • 댓글: 1
  • 조회: 1,140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lg로 인터넷 티비 바꾼후 1년이 한참지났는데..

이제서야 해지신공이 생각나서 오늘 해지신공을 시도했습니다. 

결과는 대성공이네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에 요금할인 2200원..물론 약정추가가 있었지만 ㅠ 

그래서 혹시 예전처럼 상품권을 현금교환하는게 아직도 가능한지 궁금해서  

이렇게 문의 남겨요! 

아 추가로 기존에 가지고있던 홈플러스 상품권도 교환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상담원님~

행복한 하루 되세용!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Junsen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헛ㅎㅎ 1년이 한참 지난 상황이면
    해지신공이 잘 통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그만큼 위약금 부담이 커저있는 상황이어서요^^;)
    엄청난 혜택을 받으셨네요 +_+

    헌데.. 약정기간이 많이 남아있는 상황일터라
    약정이 연장되는 것이 아니라
    "남은 약정기간 잘 유지해주세요~" 하는 의미로 혜택을 드렸을텐데
    약정기간이 변동된다는 안내를 받으신건가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다시 한 번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기존 약정 그대로 유지하면서 혜택주신 거 맞죠?" 하고 확답받아주세요~!
    다시 한 번 본사 상담원님이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겁니당ㅎㅎ


    또한, 6월까지만 해도 기존 백메가 가입자분이시면
    도의적인 차원에서 해지신공으로 받은 상품권도 수수료없이 현금 교환을 해드렸는데요~
    현재는 백메가에서 신규가입으로 받은 상품권만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수료를 저희 사장님께서 감당하고 계셨는데
    교환 금액이 점점 커지다보니
    이제는 감당하기 어려운 규모(?)가 되었거든요ㅠㅠ

    그렇다고 어떤 분은 이 정도까지,
    또 다른 분은 이번만 예외로 해드리면 형평성에 문제가 되니
    부득이하게 요러한 결정을 했습니다. 죄송합니다ㅠ

    아쉽게도 현금 교환을 해드릴 순 없지만..
    인터넷과 관련하여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조금이나마 궁금한 점이 해소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