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내일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저녁 6시 30분 ~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에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칭찬글-이름모를(말해주셨는데 까먹음ㅜㅜ)상담사님 감사합니다. [1]
cb
작성일 : 20.09.09 조회수 : 107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티비 결합 상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정만료 기간이 도래하여 3년전 가입하였던 자칭 지원금 끝장 업체로부터 문자를 받았습니다.

유플러스만의 넷플릭스, 유튜브, 아이들 나라 컨텐츠를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지라 이동 없이 재약정에 관하여 문의하였습니다.

그 업체 담당자 모 여성 팀장님은 현금 7만원과 상품권 3만원에 제가 쓰고 있는 인터넷이 스마트 뭐로 바뀌어서 추가 요금 2200원에 에이아이스피커 쓰라고 안내해주었습니다. 왜인지 모를 찝찝함을 뒤로한 채 일단 재약정 신청을 하고 신분증 발송을 요구하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신분증 촬영 캡쳐 주민번호 뒷번호 지우고 메세지 답장 보내려는 순간...

정말 꺼름찍하여 사무실 컴퓨터로 재약정에 관한 글을 한번 검색해 봤습니다.

거기서 찾게 된게 이 백메가 문의 게시판이었고 위의 조건과 말도 안되게 비교되는 내용으로 재약정 진행하신 분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 백메가 ARS  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친절하신 남자 상담사 분이셨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죄송해요 ㅠㅠ

일단 인터넷가입점에서 재약정을 취급하는걸 의아해 하셨고 재약정은 LG 유플러스 본사에서 진행하는게 조건이 훨씬 좋다고 하시더군요.최소 40+@ 혜택 받으시더라는 귀띔까지..

정말 영업에 하등 도움 안되시겠지만 이런 사실에 대해서 저에게 친절히 답변해 주셨습니다.

그러고 나서 본사로 문의를 했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3년간 매월 6천원 요금할인에 상품권 26만원 지급 두둥...

본사 상담사 분도 처음에 상품권 21만원만 얘기하더라구요. 근데 타사 이동 조건 보니 최소 40정도는 챙겨준다더라 했더니 저렇게 조건을 조정해 줬습니다. 나쁘지 않은 것 같아 ㅇㅋ 했어요.

아까 먼저 업체에서 말한 스마트 스피커는 신규 인터넷 요금제 가입자에게 해당하는 내용이라 저는 그냥 스피커 없이 써도 무관하다고 하더군요.

아 검색 한번으로 이렇게 호갱에서 벗어날 수 있었구나라는 생각에 백메가와 이름모를(아니 까먹은) 남성 상담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이익만을 쫓는게 아닌 사실에 기반한 감동으로 고객을 대해주는 업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살면서 기억해 놓고 무슨 방법으로라도 백메가에는 이익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양시 거주하는 아기아빠 드림.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9.1020년 09월 10일, 14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cb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와우!!! ㅎㅎㅎ 장문의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
    자칫하면 적은 혜택을 받고 재약정하실 뻔 하셨으나..!!
    직감과 육감이 '이건 아니다!!' 라고 말렸나봐요 ㅎㅎ
    덕분에 정보탐닉 후 본사와 좋은 조건에 재약정 진행하게 되셨네요 +_+ (짝짝짝~!!!)

    한달 6,000원 할인이 x 3년이면 216,000원이고, 여기에 상품권 26만원을 더하면?!
    약 48만원정도를 얻으신 것과 다름 없군요.ㅎㅎ

    성공적으로 재약정 마치시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좋은 조건 득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๑˃̵ᴗ˂̵)و


    저희 백메가와의 통화는~?!
    아마 강창재 상담원과 이야기를 주고 받으셨을 거에요!
    백메가 상담직 중 유일한 청일점이거든요+_+ㅎㅎ
    그래서 이 후기글도 캡쳐해서 창재씨에게 전달해두었습니다~!

    (TMI긴 하지만.. 본인 닉네임이 백메가 남자상담원이라고 말씀하시면서
    좋은 조건에 진행하시게 된 거 보고 무척 뿌듯해하시더라고요 >.<ㅎㅎ)

    비록 백메가와 직접적인 계약이 이뤄진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_+
    (창재씨도 같은 마음일 거구용~! 흐흐)


    저도 한 명의 소비자일 때가 있으니
    후기글을 남기는 일이 얼마나 번거로운 일인지 잘 알고 있는데요~
    이렇게 시간과 정성 들여 장문으로 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_+)

    이밖에 다른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히 찾아주세요~ >.<b
    좋은 하루 되십시요 cb님~~ >_<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4]
신정권 04-03 04-03 조회 34850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6]
김사라 01-30 01-30 조회 415647
95404 문의드립니다.
tldktn 20:48 8분 전 조회 2
95403 kt , sk 인터넷 + TV 결합상품 문의
p p 19:49 1시간 8분 전 조회 8
95402 인터넷 신규 설치 문의
행복이 19:27 1시간 29분 전 조회 11
95401 문의
좋은날 19:18 1시간 38분 전 조회 4
95400 상품 문의
redmo**** 18:52 2시간 4분 전 조회 5
95399 헬로비전 위면해지 가능한지..
smam 17:20 3시간 36분 전 조회 14
95398 KT 인터넷+티비 문의드립니다.
별나래 16:36 4시간 20분 전 조회 26
95397 인터넷 약정만료가 됐는데 어케할 지 난감하네요..
뷰리풀라… 16:32 4시간 24분 전 조회 25
95396 요금문의
나리짱 16:15 4시간 41분 전 조회 12
95395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도망자 15:46 5시간 10분 전 조회 26
95394 문의드립니다.
헤이루 15:37 5시간 19분 전 조회 15
95393 SKT 2년 2개월 사용후 해지하려면..
chunja**** 15:25 5시간 31분 전 조회 26
95392 약정 만료문의[1]
에이미 15:02 5시간 54분 전 조회 33
95391 LG인터넷 재약정 문의 드려요[2]
이슬은참… 14:31 6시간 25분 전 조회 91
95390 결합상품 이사 시, 해지팀 제안[1]
오딘쓰 14:18 6시간 38분 전 조회 62
95389 신규 kt 인터넷 티비 문의드려요!![2]
기억 14:13 6시간 43분 전 조회 55
95388 LGU+ 인터넷+TV+전화 가입 문의 드립니다.[1]
DNGWK 14:11 6시간 45분 전 조회 43
95387 KT 문의 드립니다.[1]
가린그림 14:02 6시간 54분 전 조회 53
95386 대칭 비대칭 확인 문의좀부탁드려요[1]
한잎 14:01 6시간 55분 전 조회 46
95385 글남길곳이없네요.^^[1]
pride9**** 13:56 7시간 전 조회 41
95384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했는데요![1]
끼루 13:49 7시간 7분 전 조회 66
95383 KT 인터넷 + TV가입문의[1]
은평구청… 13:30 7시간 27분 전 조회 68
95382 SK 기가 가입 문의드립니다.[1]
땡글 13:09 7시간 48분 전 조회 6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