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메가패스님의 글

유플러스 해지방어

회원님의 사진
  • 메가패스
  • 댓글: 1
  • 조회: 2,032

이거 문의 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지난달쯤에 유플러스 약정이 만료 되어 해지 신청하고, 상담원이 이런저런 혜택 줄테니 연장해달라 했지만 해지 해주세요 했습니다

잠시후에 팀장이라는 분이 다시 통화하면서 더 좋은 조건을 제시했습니다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며칠 후에 다시 통화 요청을 했는데 팀장과 통화도 안되고, 그 제도는 사라져서 팀장이 제시한 조건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며 최초에 제시했던 상담원의 조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도 있는건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ㅇ^)/ 메가패스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오늘 백메가로 다시금 귀한 발걸음 옮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오홍, 저번에 방문하셨을 때에는 KT로 이동을 고려 하셨는데,

    아마도 기존 LG를 재약정 하시는 편으로 마음을 굳히신 것 같습니다 ^ㅡ^




    헌데 해지방어로 제시 받으셨던 조건을

    며칠 뒤 다시 연락해보니 이젠 받을 수 없다고 안내 받으셔서

    당혹스러우셨군요 ㅠㅠ


    음.... 혹시 다시 전화하셨던 시점이 '9월' 이었던 것인가요~?

    보통 해지방어 조건은 매달 재약정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8월에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최대로 드릴 수 있는 혜택과

    9월에 드릴 수 있는 혜택이 다를 수 있지요...


    아마도 월이 바뀌면서 재약정 정책이 하향되어

    마지막으로 제시 받으셨던 혜택까지는 미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시 한번 LG 본사로 전화해보시겠습니까~? (국번없이 101번)

    "마지막으로 제시 받은 조건에 재약정 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아쉽게도 이제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해지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여쭙습니다만... 정말 그 조건을 받을 수 없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9월 중순부로 해지를 예약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라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는 것이죠 +_+;


    실제로 해지하시는 것이 아니라,

    살짝 심리게임을 벌이는 것입니다

    해서, 중순부로 예약을 해놓는다고 안전장치를 걸어두는 것이구요 ㅎㅎ


    물론 요즘에는 방통위에서 해지방어에 대해 제재를 가하고 있는지라

    LG측에서 적극적인 해지방어를 펼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일말의 가능성이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앗, 대신... 혹시나 받고 계신 프로모션 혜택이 있다면

    해지 예약을 걸어둔 시점에 혜택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이 점은 꼭 확인하시고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만약 더 나은 조건을 제시 받으신다면 → 바로 재약정을 선택하시면 좋겠구요!

    * 해지 예약을 걸어버린다면... ^^; ㅎㅎ.. → 민망스럽지만.. 며칠 뒤에 다시 전화하셔서

    해지 예약을 취소한 뒤에 그 시점에서 가장 괜찮은 재약정 혜택으로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부디 지금보다 괜찮은 조건을 제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