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주말입니다^o^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설치만 가능하답니다^^;
주말에 상담을 하시더라도 실제로는
설치가 안된답니다ㅠ (금요일까지 예약시 가능)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유플러스 해지방어 [1]
메가패스
작성일 : 20.09.09 조회수 : 133

이거 문의 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지난달쯤에 유플러스 약정이 만료 되어 해지 신청하고, 상담원이 이런저런 혜택 줄테니 연장해달라 했지만 해지 해주세요 했습니다

잠시후에 팀장이라는 분이 다시 통화하면서 더 좋은 조건을 제시했습니다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며칠 후에 다시 통화 요청을 했는데 팀장과 통화도 안되고, 그 제도는 사라져서 팀장이 제시한 조건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며 최초에 제시했던 상담원의 조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도 있는건가요?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20.09.0920년 09월 09일, 13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ㅇ^)/ 메가패스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오늘 백메가로 다시금 귀한 발걸음 옮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오홍, 저번에 방문하셨을 때에는 KT로 이동을 고려 하셨는데,

    아마도 기존 LG를 재약정 하시는 편으로 마음을 굳히신 것 같습니다 ^ㅡ^




    헌데 해지방어로 제시 받으셨던 조건을

    며칠 뒤 다시 연락해보니 이젠 받을 수 없다고 안내 받으셔서

    당혹스러우셨군요 ㅠㅠ


    음.... 혹시 다시 전화하셨던 시점이 '9월' 이었던 것인가요~?

    보통 해지방어 조건은 매달 재약정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8월에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최대로 드릴 수 있는 혜택과

    9월에 드릴 수 있는 혜택이 다를 수 있지요...


    아마도 월이 바뀌면서 재약정 정책이 하향되어

    마지막으로 제시 받으셨던 혜택까지는 미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시 한번 LG 본사로 전화해보시겠습니까~? (국번없이 101번)

    "마지막으로 제시 받은 조건에 재약정 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아쉽게도 이제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해지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여쭙습니다만... 정말 그 조건을 받을 수 없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9월 중순부로 해지를 예약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라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는 것이죠 +_+;


    실제로 해지하시는 것이 아니라,

    살짝 심리게임을 벌이는 것입니다

    해서, 중순부로 예약을 해놓는다고 안전장치를 걸어두는 것이구요 ㅎㅎ


    물론 요즘에는 방통위에서 해지방어에 대해 제재를 가하고 있는지라

    LG측에서 적극적인 해지방어를 펼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일말의 가능성이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앗, 대신... 혹시나 받고 계신 프로모션 혜택이 있다면

    해지 예약을 걸어둔 시점에 혜택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이 점은 꼭 확인하시고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만약 더 나은 조건을 제시 받으신다면 → 바로 재약정을 선택하시면 좋겠구요!

    * 해지 예약을 걸어버린다면... ^^; ㅎㅎ.. → 민망스럽지만.. 며칠 뒤에 다시 전화하셔서

    해지 예약을 취소한 뒤에 그 시점에서 가장 괜찮은 재약정 혜택으로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부디 지금보다 괜찮은 조건을 제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_<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6]
신정권 04-03 04-03 조회 34899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6]
김사라 01-30 01-30 조회 416212
95511 문의 드립니다.
yog 23:20 방금 전 조회 1
95510 인터넷 + TV가입 상담드립니다.
검은제코 23:04 15분 전 조회 3
95509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미농 21:34 1시간 45분 전 조회 13
95508 인터넷 가입 질문 드려요
나는평소… 20:23 2시간 56분 전 조회 10
95507 버얼써 3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
푸른하늘 19:20 4시간 전 조회 24
95506 인터넷, tv 이전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AmBi 19:12 4시간 8분 전 조회 22
95505 문의합니다.
수도인 19:10 4시간 10분 전 조회 7
95504 인터넷 티비 신규가입 문의입니다.
yyh**** 17:54 5시간 26분 전 조회 14
95503 sk인터넷 추가가입 또는 타사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EFFIC 17:27 5시간 53분 전 조회 15
95502 변경 문의
쾌청지수 17:07 6시간 13분 전 조회 5
95501 이번 10월에 약정이 끝나는데
스카비 16:05 7시간 15분 전 조회 37
95500 방향성좀 잡아주실 수 있으신가요??
루나 15:36 7시간 44분 전 조회 24
95499 lg 인터넷 집전화 티비
라올 15:10 8시간 10분 전 조회 11
95498 공유기가 고민입니다
dull dull 14:45 8시간 35분 전 조회 14
95497 KT 셋탑 질문드려요!!
iamwjs**** 09:14 14시간 6분 전 조회 21
95496 헬로비전 신형 셋톱
자는중 07:47 15시간 33분 전 조회 22
95495 인터넷과 iptv통신사를 다르게?
02:28 20시간 52분 전 조회 23
95494 KT 대칭형/비대칭형 문의
KIMMY 09-26 09-26 조회 23
95493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mgzzang**** 09-26 09-26 조회 22
95492 헬로비전 광랜 160mbps 상품도 유플러스망을 쓸 수 있나요?
YK 09-26 09-26 조회 22
95491 안녕하세요! 인터넷 문의드려요!
경2 09-26 09-26 조회 31
95490 덕분에 설치 잘받았습니다^^ 사은품은 언제 받을수있나요
흐켱 09-26 09-26 조회 66
95489 공유기 질문드려요
이준석 09-26 09-26 조회 27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