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김혜림
님의 글
요금 산출
김혜림
2020년 08월 28일 10:59
댓글:
3
조회:
96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처음에 가입했던 금액과 상이한 부분과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혹시 요금 산출이 어떻게 되는건지 알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통화는 오후 5시 이후에 가능하여 게시글 먼저 올립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가영
20년 08월 28일, 16시
김혜림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ㅎㅎ
오?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는데
가입하실 때 안내 받으셨던 요금과
따로 확인하신 요금이 상이한 문제가 있으신 걸까요?!
우선 로그인 기록으로 가입 내역을 확인해 보려고 했으나 아무 정보도 찾지 못했습니다ㅠ
또한 요금이 다르다면 어느 상품의 요금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되어야
왜 요금이 상이한지 설명드릴 수 있어서요~!
하여, 아래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1) 가입하신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요~!
(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ㅎㅎ)
2) 가입하실 때 안내 받으신 월요금과
청구된 요금 명세서의 월요금이 상이한 것일까요~?!
어느 부분에서 요금이 다른 것인지 조금 더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
3) 5시 이후에 이 글을 확인하신다면
1번 질문에 대한 가입정보를 남겨주실 때의 연락처와
통화 가능하신 연락처가 다르다면 통화가능 연락처를 함께 알려주세요.
그럼 김혜림님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답댓글
김혜림
20년 08월 31일, 06시
연락가능한 연락처
010-44**-****
입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20년 08월 31일, 08시
@김혜림
김혜림님! 연락처와 가입정보 아주 잘 확인했습니다^.^
헌데, 지금 전화드리려고 하니 오전 시간이라서요!!
혹시 근무중이시라면 오늘도 5시 이후 통화가 가능하신 걸까요~?!
P.S
남겨주신 연락처로 답변이 등록되었다는 문자 한 통 보내드렸습니다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21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430
인터넷 500M + TV 가입 문의
빵
32분 전
7
skb에서 이전하려고 합니다. (위약금 낼 각오 완료!)
나난오예
7시간 전
20
인터넷 가입문의 드립니다
Moon
8시간 전
17
대칭형 인터넷 가입여부 문의드립니다.
lkh****
1일 전
18
대칭형/비대칭형 확인과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반응속도
1일 전
17
건물 인터넷 가입 문의
김느낌
1일 전
17
KT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
kyj****
1일 전
27
신규 가입 문의
레브쇼메아
1일 전
24
TV 2대+ 인터넷 요금문의
둘째딸
1일 전
28
인터넷 가입상담
크헝헝헝
1일 전
27
인터넷 재약정 및 신규가입 문의
워니
1일 전
20
인터넷 설치 상담
집가고싶다
1일 전
25
인터넷 + tv 신규 가입
왕군
1일 전
50
SK브로드밴드 이용하는데요
1
y880****
1일 전
32
인터넷 갈아타야할까요?
2
김하랑
1일 전
45
호텔 KT회선 사용중인데 7월 약정 만료예정입니다
1
대너리스
1일 전
27
인터넷 신규 or 가족결합
1
걍부자
1일 전
28
lg헬로비전 재약정 or 타회사 이전 문의
1
잘된다
1일 전
35
인터넷+TV
1
김솔
1일 전
34
SK브로드밴드 약정이 끝나가서 어떻게 해야할지 문의 드립니다
2
1
1일 전
55
LG U+인터넷 가입 전 문의
1
매미
1일 전
39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8,532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530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6,868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안녕하세요~
9
KT 인터넷+TV+CCTV 문의드립니다.
9
SK인터넷 양도 관련 재문의 드립니다.
8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598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ㅎㅎ
오?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는데
가입하실 때 안내 받으셨던 요금과
따로 확인하신 요금이 상이한 문제가 있으신 걸까요?!
우선 로그인 기록으로 가입 내역을 확인해 보려고 했으나 아무 정보도 찾지 못했습니다ㅠ
또한 요금이 다르다면 어느 상품의 요금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되어야
왜 요금이 상이한지 설명드릴 수 있어서요~!
하여, 아래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1) 가입하신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ㅎㅎ)
2) 가입하실 때 안내 받으신 월요금과
청구된 요금 명세서의 월요금이 상이한 것일까요~?!
어느 부분에서 요금이 다른 것인지 조금 더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
3) 5시 이후에 이 글을 확인하신다면
1번 질문에 대한 가입정보를 남겨주실 때의 연락처와
통화 가능하신 연락처가 다르다면 통화가능 연락처를 함께 알려주세요.
그럼 김혜림님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헌데, 지금 전화드리려고 하니 오전 시간이라서요!!
혹시 근무중이시라면 오늘도 5시 이후 통화가 가능하신 걸까요~?!
P.S
남겨주신 연락처로 답변이 등록되었다는 문자 한 통 보내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