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띵띵님의 글

온가족 케이블 플랜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띵띵
  • 댓글: 5
  • 조회: 1,149

헬로비전(인터넷+티비)을 백메가에서 개통하여 이용중이에요 2년 가까이 된 것 같아요

 

SKT 회선이 두개 정도 있는데 지금 결합해도 할인받을수 있는지 궁금해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0^ 띵띵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당

    백메가를 통해 LG 헬로비전을 개통하셨었군요 ㅎㅎ

    다시금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그동안 몸 건강히 잘 지내셨나요~~?


    오 지난 문의를 살펴보니.. 아마 2019년 3월에 개통하신 듯 합니다!

    대략 1년 반 정도 사용하셨겠네요 ^ㅡ^


    이렇게 개통하신 시점이 오래 지났는데

    SK 휴대폰 동등결합이 가능한지 문의주셨는데요~


    헛.. SK 인터넷은 개통하신지 '1개월 이내'에만 결합이 가능하나...

    아무래도 헬로비전과 SK 휴대폰 결합이니 살짝 약관이 다를 듯 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헬로비전 측으로 정보를 요청드리겠사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아마 전산이 마감되어 내일 오전에 피드백을 받을 듯 합니다 ㅠ


    내일 오전에 피드백을 받는대로 휘리릭 날라와서 말씀 드릴게요 +_+

    혹시 제 댓글을 먼저 확인하신다면,

    사용하시는 휴대폰 2회선 중 1회선이라도 65.8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시는지도 말씀해주세요!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 ^0^ 띵띵님~~~
  • 회원님의 사진 띵띵
    요금제는 2회선 모두 T플랜  2.5 쓰고 있어요 추가 할인은 받을 수 없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왔는데도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다시 올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띵띵앗, 띵띵님 ㅠㅠ

    오랜만에 찾아주셨는데...

    정말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야 될 것 같아요...


    헬로비전 또한 SK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개통 후 30일 이내에만 휴대폰 결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

    이 기간을 지나면 결합이 불가능하구요....

    KT와 LG는 결합에 제한이 없는데; 참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번 헬로비전으로 전화하셔서 결합을 요청해보시겠어요..?!

    만약 불가능하다고 안내 받으신다면 한번 강수를 둬보시는 것도 좋구요!


    예를 들어..

    "그럼 위약금이 얼마냐? 장비 모두 반납할테니 최종 납부할 위약금만 사실대로 말해달라.

     (위약금을 들으시고)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다.

     어차피 지금 헬로비전 망과 TV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해지 할까 말까 고민 중이기는 했다

     이를 해지하고 SK로 넘어가서 휴대폰 2회선 결합을 할 생각이다.

     사은품을 40만원 이상 받을텐데 그걸로 위약금을 부담하면 될테고
     
     휴대폰 결합이 가능하니 헬로비전과 요금차이가 나지 않는다

     인터넷 품질은 더 좋아지고, 셋탑도 성능이 나아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쭙고 싶다

     휴대폰 결합이 정말 불가능하느냐. 권한으로 안되겠냐."

    라고 말이죠!!!


    지금 바로 헬로비전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겠어요~?

    그리고 이동하시는 편이 정말로 나을 수도 있으니 위약금도 제게 말씀해주시구요 +_+
  • 회원님의 사진 띵띵
    @한아름답글이 늦었네요
    확인은 했었는데 퇴근하고 써야지 했다가 못 쓰고 말았어요
    방금 생각이 나서 들어왔습니다

    일단 결합은 포기하려구요 안된다네요 강하게 나가볼까 했지만 못했어요
    타사 이동 생각도 했는데 좀 더 쓰기로 했습니다
    녹화 기능 때문에요 부모님이 잘쓰셔요

    정성스런 답글 항상 감사드리구요
    계약 끝나갈때쯤 다시 오겠습니다
    일교차가 큰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띵띵헛! 유지를 결정하셨군요! ^^

    부모님께서 원하신다면 무조건 그렇게 진행하셔야지요~ ㅎㅎ


    그나저나 결국은 헬로비전에서 휴대폰 결합이 불가능하다고 하였군요 ㅠㅜ

    계속 유지하시길 결정하셨는데 융통성을 살~~~짝 발휘해준다면 참 좋을텐데 아쉽네요...

    추후 약정이 만료된다면 이 때에 결합하여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네요!


    참고로 현재 LG 헬로비전에서도 새로운 안드로이드 10.0 셋탑을 출시하였는데요!

    기존 Red 셋탑보다 CPU나 메모리, 대기전력 등의 기능이 훨씬 개선 되긴 했지만,

    아쉽게도 녹화 기능이 휘리릭~ 빠져버렸답니다 ^^;

    부모님께서 현재 사용하시기에 불편함만 없으시다면

    기존 RED 셋탑을 꼭꼭 잘 유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으로 남은 녹화 가능 셋탑이거든요 ㅠㅠ

    소중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흐흐;;


    추석이 다 지나니까 정말 일교차가 엄청 심해졌더라구요~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겨울이 벌써 살짝 두렵기도 하고요..

    그래도 마스크를 껴도 땀이 나거나 크게 답답하지는 않을테니 (...;;)

    어느정도 위안 삼고 겨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ㅎㅎ


    띵띵님께서도 남은 한해 건강하고 평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