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장소님의 글

엘지 인터넷 불안정...

회원님의 사진
  • 장소
  • 댓글: 3
  • 조회: 1,141

저번에 백메가를 통해서 엘지 인터넷+tv 가입했습니다.

 

11월까지만 쓰고 옮기려했는데 .. 인터넷이 너무 불안정해요.

 

너무 자주 끊기고 끊기지 않더라도 게임 할 때는 핑이 자주 튀어서 매우 불편합니다.

 

아마 비대칭형이라 그런가본데.. 그냥 빨리 다른 통신사로 옮겨야할지.. 500mb짜리로 바꿔볼지.. 11월까지는 그냥 버틸지... 어떤게 나을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장소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야..! 알고 계신대로 장소님 댁까지는 LG망이 비대칭형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러한 기반의 인터넷은 잦은 핑튐과 업로드 속도저하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가입을 추천드리지 않는 회선인데요ㅠㅠ

    11월까지 쓰고 옮기려 하셨다는 걸 보면
    비대칭형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심에도 진행하셨던 거겠지요?
    이력을 보니 비대칭형을 확인한 사실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설마..! 저희 상담원분이 따로 안내를 안해주셨던 걸까 싶어서요!  ㄷㄷ


    아무튼 11월 이전에 인터넷을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은 물론이고 + 가입당시 받은 현금사은품(36만원;;)까지
    몽땅 반납하셔야 해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ㅠㅠ

    본래 인터넷 필수유지기간은 1년이고
    이 기간 전에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 지불은 물론이고, 사은품도 반납하셔야 하는데요;;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니 최소 9개월까지는 사용해주시면
    저희가 어떻게 힘을 발휘해서(?!) 사은품 반납을 막아드릴 수 있지만,
    그 이전에 해지하면 수를 쓸 방도가 없습니다ㅠ

    앞으로 3개월만 버티면 적어도 현금사은품 반납의무는 사라지니
    힘드시더라도 조금만 견뎌주시는 게 좋을텐데요...!
    (안그러면 물어야할 금액이 따블이 되니까유..ㄷㄷㄷ)


    500메가로 올리면 이전보다 품질이 괜찮아지는가?
    그렇지도 않습니다ㅠ

    애초에 좋지 못한 회선을 억지로 증폭해봐야
    품질문제만 더 심각해지고 나아지지 않기 때문이에요

    비유하자면,
    끊기고, 장애물이 많은 2차선 도로를 10차선으로 늘려놓는 격인데요
    늘어난 차선들도 상태가 동일하니 "사고발생률"이 더 늘어납니다.

    즉... 비용은 비용대로 내고, 품질도 더 나빠지니
    여러 방면에서 손해에요



    하여 선택지는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 사은품 반납을 감수하고 타사로 이동한다
    (위약금+사은품반납으로 리스크는 더 큽니다 ㅠ)
    ▷ 지금 상태로 3개월만 버티고 타사로 이동한다
    (위약금만 납부하면 되므로 상대적으로 비용부담이 적습니다)

    일단 위약금을 조회해보고, 결정하는 게 좋겠습니다..!
    시간되실 때 아래 경로를 통해 위약금을 확인해보고 와주시겠어요?

    1) http://www.uplus.co.kr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시고
    2) [내 정보관리] -> [서비스 해지] 메뉴에 들어가주세요
    3) [예상해지비용] 이라는 버튼이 있을텐데 -> 이를 클릭하시면 위약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결합가능한 3사 휴대폰이나 인터넷이 있다면
    이를 같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느 통신사의,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시는지요~)


    그럼 저는 여기서 댓글 기다릴테니 꼬옥 답변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장소
    @이상희비대칭형이라는 말은 못들었었는데요..ㅠ 예상해지비용도 조회가 안되네요 무슨 오류라면서.. 엘지는 사용할 때마다  최악이네요;; 다시는 안쓸예정.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장소아이쿠야 ㅠㅠ 안내를 들어보지 못하셨었군요
    가입이력을 살펴보니 주소지 오류로 여러 번 접수에 실패(?)한 기록이 있는데
    이때문에 정신이 없으셔서 저희 상담원분이 비대칭형 안내를 놓치셨나봐요 ㅠㅠ
    망 품질을 미리 알려드렸다면 애초에 LG를 가입하는 것도
    다시 고민해보셨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엇! 그런데.. 예상해지비용도 오류가 난다니..!
    마침 저도 본가에서 LG인터넷을 사용중이라 한 번 조회 해보고 왔는데
    이상하게도(?) 저는 멀쩡히 조회가 잘되었습니다 ㅠ

    혹시 모르니 다시 한 번 조회해봐주실 수 있을까요?!
    만약 그럼에도 조회가 안된다면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확인해주시면 좋겠구요..!

    결합가능한 3사 휴대폰이나 인터넷이 있다면 꼬옥~ 말씀부탁드립니다.
    말씀주시면 타사로 이동한다면, 어느 통신사가 유리한지
    기존보다 월요금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 체크해보려고 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