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신청이 들어간건가요?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1,080
오늘 kt 인터넷(패밀리결합)+tv 상품 전화로 신청했는데
따로 문자나 메일이 없어서 잘 된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슘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KT 패밀리 상품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ღ˘‿˘ற꒱


    # 새로 남겨주신 이 문의글에는 즉시! 바로! 댓글로 답을 드릴 수 없었기에..
    (신규 문의글들은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는 것이 원칙이라서요..;;)
    대신! 저희 담당자분께 해당 내용을 바로 전달하였었고요~!

    이미,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 마치셨지요~?!^~^*

    그리고, 앞서 문의주셨던 글에 댓글 남겨주셨기에, 그쪽에서 어제 제가 따로 답을 드리기도 했고요~!>.<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3711


    1. 이미 안내받으신대로, KT본사 접수가 쪼금 늦어지고 있었기에..
    인증이나 연락이 다소 늦어지고 있던 상황이었고요~!ㅠ

    2. 현재 문제 없이 '패밀리' 결합상품으로 잘 진행중입니다~!^0^

    3. 사은품 역시, 전화로 안내받으신 금액 그대로 모~두 받으시게 될 테니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요~!


    그럼, 슘님~!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여기에 (혹은 이전 문의글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기 바라고요~!

    무엇보다, 하루 빨리..! KT상품들이 설치 완료! 되면 좋겠네요~!>.<

    KT상품들 설치받으시면 -> 바로 댓글 한번만 남겨주시겠어요~?!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و✧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