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야..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설치에 문제 생겼군요ㅠ
KT가 요러한 일은 흔치 않은데
벌써 한 달이나 기다리셨으니 많이 답답하시겠어요ㅠㅠ
빠른 상황 확인을 위해 남겨주신 문의를 확인하자마자
가입진행해드렸던 이순자 상담원에게 확인 요청 먼저 드렸는데요~
점심시간 때쯤 순자씨가 yjs님께 연락드려
유선 상으로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통화도 잘 하셨지요? +_+
공사 일정 혹은 진행사항을 바로 바로 알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너무나 아쉽게도.. 본사가 갑(甲)인지라
백메가에서 확인해드리거나 빠르게 공사를 진행해달라는 조르기(?)도 할 수 없다고 하네유ㅠ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저도 확인해보았으나
역시나 요러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안타깝게도..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가입자분이 직접 전화하시어 확인해보는 방법 뿐이어서
순자씨가 이 방법을 안내드렸을텐데
본사 고객센터와 통화는 잘 하셨는지 궁금합니다ㅎㅎ
혹시 진행 중 요상한(?) 일이 있거나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겠어요!?
도움될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열과 성의를 다해 돕겠습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설치에 문제 생겼군요ㅠ
KT가 요러한 일은 흔치 않은데
벌써 한 달이나 기다리셨으니 많이 답답하시겠어요ㅠㅠ
빠른 상황 확인을 위해 남겨주신 문의를 확인하자마자
가입진행해드렸던 이순자 상담원에게 확인 요청 먼저 드렸는데요~
점심시간 때쯤 순자씨가 yjs님께 연락드려
유선 상으로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통화도 잘 하셨지요? +_+
공사 일정 혹은 진행사항을 바로 바로 알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너무나 아쉽게도.. 본사가 갑(甲)인지라
백메가에서 확인해드리거나 빠르게 공사를 진행해달라는 조르기(?)도 할 수 없다고 하네유ㅠ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저도 확인해보았으나
역시나 요러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안타깝게도..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가입자분이 직접 전화하시어 확인해보는 방법 뿐이어서
순자씨가 이 방법을 안내드렸을텐데
본사 고객센터와 통화는 잘 하셨는지 궁금합니다ㅎㅎ
혹시 진행 중 요상한(?) 일이 있거나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겠어요!?
도움될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열과 성의를 다해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