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냐****님의 글

kt 재약정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냐****
댓글 5
  • 조회 1,454
백매가에서 가입하여 해택을 많이 받고 사용하고있습니다.
인터넷 tv2대 핸드폰 1대 결합으로 사용중입니다만 오늘 약정 만료까지 5~6개월정도 남은 시점에 kt측에서 전화와서 8월 프로모션으로 8월이내로 재약정 하면 상품권 31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이 프로모션을 받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약정 만료후에 하는게 괜찮을까요?.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오! 안녕하세요 냐호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ㅇ^)/
    잊지 않고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로그인해주신 이메일로 가입정보를 확인해보니,
    말씀하신대로 18년도 11월에 개통하셨으니 약정만료까지 5~6개월 정도 남은 상태인데요!
    일찍이 KT로부터 러브콜을 받아보셨네요 +_+

    사실 제안받으신 혜택은 나쁘지 않은 조건이고,
    따로 통신사 변경을 고려하고 계시지 않다면~?
    일찍 재약정해서 약정기간을 조금 더 앞당기는 게 유리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 시점으로부터 3년 뒤에 약정이 또 한 번 종료되니,
    기존보다 조금 더 빨리 통신사를 변경하거나 OR 재약정을 진행하실 수 있게 되니 말입니다~! :)

    물론, 약정만료 후에 재약정을 진행하시면
    지금보다 더욱! 괜찮은 조건을 제안받으실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요~
    (고객님들 피드백을 들어보면 40~50만원까지도 받으시긴 하더라구요;;)

    약정이 종료되지 않은 타이밍에도 불구하고 31만원을 제안받으신 건?!
    시간단축되는 게 은근 크기때문에 감안하고 진행해보실 만 합니다.
    그래서 이게 제 상황이였으면 재약정을 진행해보았을 거에요+_+

    만약 2% 정도 아쉬움이 남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받았다고 하던데.."라며 이야기 하고
    조금 더 챙겨달라 요구해봤을 거구요 ㅎㅎ

    냐호님께서도 추가로 요구하실지는 선택사항이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한 번 찔러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ㅁ^)/


    오! 중요한 건 아래 두가지를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① 연락온 곳은 확실하게 KT본사가 맞나요~?
    약정만료가 다 되어가는 시점에는 피싱업체들 연락을 많이 받을 시기인데요!
    혹~~시나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자는 이야기를 들으셨다면 이는 KT본사가 아닙니다.
    KT측에선 최대한 본인 가입자들을 유지시키려 하지, 타통신사로 보내버리지(?)않거든요
    그러니 이 부분 꼭! 주의해주시면 좋겠구요~!!
     

    ② 혹~시 모르니 휴대폰 결합도 한 번 살펴봐달라고 해주시겠어요?!
    현재 시점으로 냐호님에게 맞는 결합상품으로 잘 묶여있는지
    이번 기회에 같이 체크해보고 넘어가시면 좋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과****
    저는 다음달이 6개월 남은 시점이라 제가 kt에 연락했는데 상픔권 31만원 얘기 하더라구요. 그게 다냐고 했더니 상품권 대신 삼성티비 50인치  가능하데요. 다른 분  블로그 보니  요금할인도 받고 하더라구요. 백메가도 재약정하면 좋은데...요즘 사설업체에서도 재약정하는 곳이 있으니 몇 군데 더 알아보시고 딜해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과테말라오! 과테말라님께서도 같은 조건을 듣고 오셨군요 ㅎㅎ
    요즘 KT가 정신을 차렸는지 재약정 고객님들께 잘 챙겨주는 느낌이더라구요~
    과거 스크루지같던 KT는 이제 온 데 간 데 없어졌습니다 >.<b

    사실 백메가도 최근 들어 KT 재약정이 가능해졌는데요~
    애초에 지급되는 수수료(정책)자체가 낮다보니 제공해드릴 수 있는 사은품도 적습니다ㅠ
    100메가+티비기준은 27만원 / 500메가+티비기준은 29만원이 전부거든요 ㄷㄷㄷ

    다른 대리점(영업점)도 저희와 비슷할 터인 지라,
    재약정은 총알이 빵빵하게 충전된(?) KT본사와 진행하시는 게 가장 유리하고요~>.<
    만약 "타사 신규가입"을 진행하게 되신다면? 백메가같은 대리점쪽의 사은품이 더욱 낭낭하니!
    여러 방면으로 살펴보시고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D
  • 회원님의 사진 냐****
    @이상희연락온곳은 02-100번 kt고객센터가 맞는것같아 보입니다. 결합도 백매가에서 추천해주시는데로 하였는데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전화왔을땐 한번 알아보겠다고 하여 월요일날 아마 콜백을 할것같습니다.  그때 좀더 달라고해볼까요??ㅋ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냐호오! 넵넵 ㅎㅎ 월요일에 전화왔을 때 셋탑박스나 공유기 등 교체할 장비들도 한번 무상으로 변경해줄 순 없는지, 할인같은 혜택은 없는지 조금 더 요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안된다고 하더라도 밑져야 본전이니까욥! 후후 >.<b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바라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