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날고있는아톰님의 글

인터넷+tv 2대 가입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날고있는아톰
  • 댓글: 1
  • 조회: 1,085

1. 부모님댁이 시골이라 현재 들어갈 수 있는 인터넷이 kt밖에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 명의로 인터넷+tv 2대 해서 6만원 넘는 요금제를 사용하였고, 약정은 만료되었습니다.

   다른 분이 kt 인터넷+kt tv+스카이라이프 해서 4만원대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것 외에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제 명의 인터넷 해지하고 부모님 명의로 재가입할건데 인터넷이 kt밖에 안 들어오는데도 사은품 받을 수 있나요?

 

2. 저희집에도 kt+tv 1대해서 약 4만원대의 요금제가 나갑니다.

  괜찮은 신규가입 조건이 있나요?

  현재 핸드폰+인터넷 결합해서 할인 받고 있는데, 유지하는게 나을까요? 신규가입 하는게 나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날고있는아톰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약정이 종료된 부모님댁 인터넷을 알아봐드리고 계신가보군요~

    헌데 KT밖에 설치되지 않는 지역이라면
    선택지는 KT와 재약정하시거나, 스카이라이프로 가입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ㅠ

    왜냐면 인터넷을 해지하고 같은 주소지에 같은 통신사로는
    바로 "재가입"하진 못하기 때문이에요.

    통신사들은 신규가입 사은품을 총천연의 신규가입자(?!)에게만 지급하고자
    전산에 여러 장치들을 마련해두었거든요^^;

    그래서 명의자를 바꿔 가입신청하셔도?
    같은 주소에 KT인터넷이 재설치되는 연유를 소명해야하는데요.

    "이전세입자가 썼던 것이고
    나는 이사와서 처음 KT를 쓰는 것이오" 하는 등의 증거물(?!)로
    3개월내 전입신고된 등본을 제출해주셔야 비로소 신규가입으로 인정됩니다.

    즉, 아톰님이나 부모님께선 실제 이사오신 게 아니니
    이를 증명하는 건 불가능하실 테고, 따라서 KT로 재가입(신규가입)은 불가능한 것이에요.
    그러니 선택지는 "재약정" 혹은 "스카이라이프로 가입"하는 방법밖에 없는 것이지요..!


    오! 그래도 재약정하면 약간의 혜택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tv는 약정종료 후에도 요금인상 되는 일이 없는데
    스스로 약정노예(?)가 되는 대신에 댓가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거든요.
    하여 두 선택지를 비교해보고 유리한 곳으로 진행해보시면 되는데요~!

    사실..스카이라이프는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ㅠ
    위성방송과 IPTV를 혼용하여 송출하는데
    이때문에 기상 상태에 따라 티비품질이 변화무쌍하고;;
    A/S나 서비스센터 품질도 메이저통신사에 비해 만족스럽지 않기 때문이에요.
    하여 웬~만하면 KT와 재약정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구요!


    아톰님댁도 KT인터넷 약정이 종료되셨나보군요~

    휴대폰 결합으로 할인받고 계시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 타사로 이동하는 게 유리할 수도,
    아톰님 역시 재약정을 진행하시는 게 유리할 수도 있을텐데요~

    남겨주신 정보만 가지곤 유불리를 가려보기가 어려워서
    되려 몇 가지만 질문을 드려보고 싶습니다 +_+

    화답으로 맞이해주시면 두 집의 인터넷을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비용/품질 등 여러 방면으로 꼼꼼하게 살펴보고 말씀드릴게요!


    1) 먼저 두 집의 주소를 정확하게 남겨주시겠어요~?!
    집집마다 들어가는 통신사들의 장비가 제각각이라
    이로 인해 느끼는 품질만족도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하여.. 주소 남겨주시면 설치가능여부 뿐만 아니라,
    어느 통신사가 쾌적한 품질의 인터넷을 제공하는지 체크해봐드리겠습니다.
    (어떤 장비가 깔려있는지 보면 알 수 있거든요!)
    ※ 주소는 확인즉시 블라인드처리할테니 안심하고 남겨주세요~

    2) 부모님과 아톰님의 휴대폰 통신사 및 요금제도 함께 알려주시구요~~!

    3) 부모님댁 / 아톰님 댁에서 쓰시는 인터넷, tv요금제는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사실 납부하고 계신 요금을 보면 굉장히 비싸게 내고 계셔서..
    비싼 요금제를 쓰고 계신 게 아닐까 싶어서요^^;
    이왕 이렇게 들려주신 김에 쓰고 계신 상품들 싹~ 재정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세가지만 답변주시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피드백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댓글 기다릴테니
    그밖에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히 여쭤봐주시고요!
    여쭤본 질문에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D (꾸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