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게 두가지 질문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복잡한 상황인데 명쾌한 답을 얻지 못해 답답한 마음에 글로 문의 드립니다
1. 현재 어머니 명의로 SKB 3년 약정이 끝난 상태이고
온가족 할인 30년이상으로 할인혜택을 받고 있어 SKB는 유지하려합니다
그런데 같은 주소지에서 명의 변경으로는 93일 내에 신규 가입이 안되는건 알고 있는데
이사를 하면서 어머니 명의 인터넷은 해지하고 아버지명의로 신규 가입이 되는지 여부가 궁금합니다
어제 SKB 본사에 문의해보니
해지부서에서는 "주소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문제될게 없다"
가입부서에서는 "93일이내 같이 사시는 가족 명의변경은 신규혜택을 받으실수 없다"
두 부서간에 말이 맞지 않아 핑퐁만 치다가 우선 전화를 끊었습니다.
혹시 해지를 했다가 SKB 재가입이 안될까봐도 걱정입니다
2. 제가 이번에 독립을 하면서
SKB 신규 가입이 가능한 상태인데
아파트에 상주하는 SKB를 통해 가입 신청을 했으나 알고보니
한빛방송(티브로드) SKB 케이블 상품이었습니다
현재 설치는 하지 않은 상태여서 철회를 말씀 드렸더니
직접 품질을 보시고 맘에 안드시면 위약금 다 물어 드리겠다라고 하는데
SKB 케이블 상품은 NUGU와 연동이 안되는지, 품질면에서는 SKB 상품과 차이가 나는지
약정신청 철회는 굳이 담당 매니저가 아니고 106을 통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