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고 계시죠??
독립과 함께 상담을 드렸던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약정도 독립도 3년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랜만에 다시 글을 올리게 된 것은 다름이 아니라 고객센터에서 온 문자 때문인데,
얼마전부터 [본 문자를 받으신 고객에 한해 현재 사용중인 인터넷과 TV 지속사용시 어려운 시기에 고객님과 함계할 수 있는 특별혜택(상품권)지급됩니다. 아래 무료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라는 골자의 연락이 KT고객센터에서 오고 있습니다
아 약정기간이 끝나가서 영업하나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제 약정기간이 아직 6개월은 남아있더라구요-
냅둬도 약정까지 계속 쓸텐데 갑자기 상품권을 줄거 같진 않고, 사전에 영업을 뛰나..? 싶기는 한데 반년이나 남은 마당에 오니까 의아하기도하고..
이참에 재약정도 물어봐야겠다 싶기도하구요^^;;
요새 와이파이가 좀 끊기는거 같아 살짝 그르킨한데-ㅂ-;;
이전에 상담드릴때(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43704)에서 시간만 지났지 크게 조건이 바뀌진 않아서
핸드폰-총액결합할인(본가쪽 TV,인터넷,집전화, 모바일과 합쳐있음)
인터넷,TV-기본료할인
인 상황이라 아마 유지를 하는 쪽이 답일거라..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만은 제 경우에 재약정이 나을까요 옮기는게 나을까요??
약정기간이 종료 후 재약정할때 백메가 쪽으로 연락을 드리면 될까요 아니면 통신사고객센터와 연락을 해야할까요??
아 그리고 본가에서 이제 동생도 분가가 얼마 남지 않아서, 동생도 나가게 되면
이제 본가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이 없어지긴하는데 티비만 유지를 시켜도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