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심다
초반 고객인증 떠서 클레임 걸기전까지 갔네요 101 고객 대응 그지 같이 하네요 햐;;
[고객인증] - 인터넷 사용안내 페이지로 미인증 떠서
101 연락하니 인증에 뭔 하루가 걸린다는 헛소리를 ㅋ
1.후기
당일 오전 문의 > 당일 설치 > 끝 > [인터넷 이용안내] - 연결 X > ping 결과 나오는 걸로 봐서 처리 지연 > 담당 기사 계속 문의 3회 이상, 101 고객센터 연결에 만 1일 걸린단 헛소리, 해당 고객 대응 상담원 응대 방식 미흡(클레임 고려중), > 1시간 이상의 연결 상태를 재차 문의, 확인 여러번에 되서 이케 글 남겨 보네요
2.대칭 비대칭 문의
[인터넷 이용안내] 상태에서 fttx 뜨는 걸로 보아 비대칭은 아닌듯 한데 혹시 모르니 확인 부탁함다
주소 : 경기도 김포시 x
주소 걍 뜨네요 * 아니라 -_-
전체 댓글3개
에구..! 이번에 LG인터넷을 가입하여 설치받으셨는데,
연결에(?) 문제가 있고 / LG고객센터 연결 및 응대가 만족스럽지 않다는 말씀이시지요~?!>.<
# 저희 백메가 게시판에 인터넷 설치 주소지를 말씀해주시면~?!
저희 게시판지기들이 확인하는 즉시!
주소지를 직접 블라인드 삐**** 처리 해드리고 있답니다..!
아쉽게도 주소는 (휴대폰 번호와 다르게) 자동으로 블라인드가 되지는 않거든요..ㅠ
(어제는 아마도 저희 영업시간 이후에 글을 남겨주셔서 바로 처리해드리지 못했나봐요..ㅠ)
하여 댓글로 주소지를 다시 한번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럼 제가 바로 블라인드 처리하고 + 망 품질도 이어서 확인해드겠습니다..!+_+b
-> 예시 : 대구 달서구 두류동 111-11 백메가 아파트 111동 111호
# 앗, 그런데 혹시..! 저희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가요~?!
그렇다면 명의자분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휴대폰 번호는 010-XXXX-XXXX 형태로 온전하게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요!)
그럼 주소지도 저희 쪽에서 즉시 확인해드릴 수 있고!
답변드리는 즉시 '답변완료 알림 문자'도 Apious님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릴 수 있답니다~!^~^*
그럼, Apious님~!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 최대한 빠르게! 바로 안내 이어가겠습니다~!•'-'•)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