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써니텡님의 글

인터넷 재약정

회원님의 사진
  • 써니텡
  • 댓글: 1
  • 조회: 1,052

2년전쯤 100메가에서 인터넷을 신청하였습니다.

KT 휴대폰 2회선 + 인터넷 무료로 사용하였는데

약정기간이 끝나 매달 인터넷비가 나가고 있습니다.

100메가 통해서 재약정 하려고 하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써니텡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0^~*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이렇게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ㅎㅎ

    음..! 그런데 이상합니다 ^^;

    1) 인터넷, tv같은 유선통신 상품은 약정이 종료되어도
    약정할인이 유지되어 요금인상 되는 일이 없거든요?
    (휴대폰과 개념이 살짝 다르지요 ㅎㅎ)

    2) 더불어 인터넷은 3년약정이 기본이라
    2년 사용하셨다면 아직 약정종료가 되지 않았을 터인데
    어찌된 영문인지 아리송 합니다 @.@..



    혹시 최근에 휴대폰 요금제나,
    인터넷 + 휴대폰 결합상품을 변경하셨는지요?!

    KT의 100M 인터넷 무료 조건은
    ① <인터넷 뭉치면 올레> 라는 걸로 묶여있고,
    ② 휴대폰 2대중 1대라도 "고가요금제"가 포함되있으면 되는데요!

    위 2가지 중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약정만료 여부와 관계없이 인터넷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래서 이를 한 번 살펴봐주시면 좋겠고요~


    재작년에 남겨주셨던 문의글을 보니
    인터넷 사용하시는 중에 -> 티비를 1대 가입하고자 글 남겨주셨던데요!

    혹시 이 IPTV의 요금이 청구되고 있는 건 아닐까요~?? +_+
    체크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즉.. 몇가지 요청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1) 최근 두 분의 휴대폰 요금제를 변경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2) 휴대폰 결합상품을 변경하신 일이 있으신지도 궁금하고요~
    3) 청구된다는 요금은 인터넷이 아닌, ipTV요금은 아닐지..!
    4) 인터넷은 3년약정이 모두 종료된 상태가 맞으신지

    이렇게 네가지만 알아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D
    재약정하시더라도 현 상황부터 확실하게 체크한 다음,
    진행하셔야 할테니까요!!+_+


    (만약 알아보기가 번거로우시다면
    인터넷 명의자분의 생년월일과 존함을 말씀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럼 개인정보는 급! 블라인드 처리하고 제가 전산으로 살펴봐드릴게요)


    그럼.. 이번엔 제가 써니텡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