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29일자로 KT인터넷, tv 설치를 마쳐주셨지요?
현금사은품은 어제 예현씨(담당상담원분)가 당일송금 요청으로
어제 입금받으셨을텐데, 상품권이 오리무중이구만요..!
확인해본 결과,
상품권도 어제 일자로 발송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재발송 요청을 넣어놓았고요
오후 1:40분 이전까지는 받아보실 수 있을텐데 혹시 소식없으면 꼭 말씀남겨주세요!
재발송은 언제든 해드릴 수 있답니다 *_*
참고로 상품권 문자는 간혹 스팸메세지함으로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이 열일해서(?)스팸으로 분류해버리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니 시간이 지나도 소식이 없으면 이를 한 번 살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_+
그밖에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Ps 그나저나 기가 WI의 와이파이는 만족스러우신지요? +_+
프리미엄 공유기 성능이 꽤나 괜찮아서 흡족스러우실 걸로 기대되는데
혹시 기대에 못미친다거나, 와이파이 음영지역이 여전히 존재한다면
버디공유기(동그랗게 생긴 모델)의 위치를 조정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alsc****
@이상희네 인터넷티비는 잘 설치받고 사용중입니다.
번호는 아버지명의 번호와 신청할때 전화한 제번호 두개 갖고 계실텐데 두개 다 아직 안왔더라구요. 확인 부탁드릴게요~
운영진 이상희
@alsck****헛! 상품권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는 말씀이신가요?!
상품권은 명의자에게 가다보니
아버지 휴대폰으로(중간번호 521*)으로 갔을텐데요!
이게 광고문자랑 비슷하게 생겨서 놓치셨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얼핏 보면 상품권문자가 맞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니면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스팸메시지 함으로 들어갔을 수 있구요!
요 부분 모두 체크해보신 걸까요?!
그럼에도 안보이신다면 말씀해주세요
다시 한 번 재발송 처리해놓고오겠습니다!!
alsc****
@이상희이상하네요 스팸도 다 해제 시켜놓은 상탠데ㅠ
제 번호로는 보내봐 주실수 없나요?
운영진 이상희
@alsck****헙 ㅠㅠ 이상하네요;;
alskc님 번호로 변경해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만,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데요! 이 정도 소요되어도 괜찮으실까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번호변경처리해서 발송되도록 요청해두겠습니다!
alsc****
@이상희네 아직도 안오는거 보면 그렇게 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ㅎ 변경처리 부탁드립니다 :)
운영진 이상희
@alsck****넵 알겠습니다! ^ㅡ^
문자알림 보내드린 연락처로 수령받으실 수 있도록 해놓겠습니다 :)
혹, 다음주 금요일까지도 소식이 없으면 꼭!! 말씀해주세요
절대 못 받아보시는 일 없도록 해드리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