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ty****님의 글

인터넷 가입문의

회원님의 사진
  • kty****
  • 댓글: 1
  • 조회: 1,325
안녕하세요
주소는 충남 당진시 ***길 ***-*** ***동 ***호 입니다.
현재 헬로비젼 인터넷만 100메가인가 제일 저렴한 요금제로 16000원정도에 사용중인데
주로 와이파이로 태블릿 유튜브보고 동영상 다운받고 봅니다.
근데 인터넷이 너무 자주 끊기고 와이파이에 느낌표가 떠서 작동이 안되서 너무 딥답합니다.
그래서 500메가로 바꾸려고 물어보니 29000원이라고 해서 너무 비싼거 같아서요.
약정은 19년 3월 5일부터 3년약정이라 22년 3월 5일까지래요 ㅠㅠ
현재 위약금은 108000원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1) 다른 통신사로 인터넷 옮겨서 안끊기고 저렴한 요금제 추천해주세요~
2) 헬로비젼 대칭형 엘지망? 인가로 바꿔달라고하면 좀 덜끊기고 유투브 볼수 있을까요???
대칭형으로 설치하는건 추가요금이나 설치비가 얼마 드나요??

그냥 500메가로 요금제 바꾸는건 혜택도없고 비싸기만해서 타동신사로 옮기는게 나은거 같은데 추천해주세요.
주로 태블릿이니 폰으로 유튜브보고 동영상다운받아 보고 인터넷 서핑정도만 합니다. 게임은 안하고요.

티비는 아애 없어서 신청 못하고요.
폰은 kt m모바일 알뜰폰 3회선 쓰고 있어요.
이것도 결합 가능할까요?

일단 최대한 저렴하면서 유튜브보는데 문제없는 걸러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지금 현재 명의가 어머님인데 새로하는건 제 명의로 하려고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kty****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오호~~!!
    댁에서 LG헬로비전 (= 이하 '헬로비전') 인터넷을 이용중이시며,
    약정은 약 1년 9개월 가량이 남아있는 상태인데유~~!!

    요 헬로비전 인터넷 이용시 끊김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군요~?!;;;


    1)
    자아, 우선~~!!
    유선인터넷이나 와이파이를 통한 무선인터넷 연결 끊김 문제는??

    인터넷을 상위 요금제 (500메가급 등등)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옵니다~~ㅠㅠㅠㅠ
    (500메가급으로 변경하면 파일 다운로드 속도는 빨라지겠지만요;;;)

    근본적인 끊김 원인을 찾아 해결해야지요~~!!>ㅅ<)//

    (심지어 헬로비전 인터넷을 매우 저렴하게 이용중이식도 하구요!)


    2)
    그리고 kt m모바일을 이용중이시라면,
    이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과 결합하여 할인받으실 수 있지만~~!!

    저희 백메가에서는 "스카이라이프 + 폰결합" 상품으로는
    진행해드릴 수가 없으므로....(따흐흑)
    요 상품 가입조건은 스카이라이프 본사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3)
    그런데 이 주소지를 살펴보니~~!!

    헬로비전 망의 정확한 상태은 알 수 없지만....
    적어도 LG인터넷은 광케이블 : 대칭형 망(FTTH)으로 들어가네요~~♡

    (참고로 KT도 대칭형 망으로 / SK만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갑니다)

    즉~~!! 경우에 따라서는,
    지금 이용중이신 헬로비전이 비대칭형 망이라면~~?!
    헬로비전 본사로 전화하시어 "대칭형인 LG망으로 교체해달라"
    하고 요청 및 교체가 가능할 수 있다는 뜻이 되어요~~^ㅇ^bbb

    (이제는, LG와 헬로비전이 망을 통합하게 되었기 때문이지요~~)


    4)
    그리고 이렇게 헬로비전 인터넷을 대칭형으로 교체하시더라도??

    이로 인한 비용이 따로 청구되거나 약정이 갱신되거나
    매월 인터넷 월요금이 추가되거나 하진 않을 테지요~~!! 후후후

    (즉, 헬로비전 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시되 : 실제 연결되는 망만
    LG유플러스 대칭형 망으로 바뀐다고 보시면 되어요~~!!)


    -----------------------------------------------------------------------------------------


    따라서 일단은 헬로비전으로 전화하시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서 장애신고부터 해주시구용~~!!
    +
    장애신고를 하시면서, 본사 담당자분께

    "인터넷이 자꾸 끊겨서 도저히 쓸 수가 없네요.....
    그런데 우리집에 LG가 FTTH 광케이블로 들어온다고 알고 있는데요!
    이젠 헬로비전도 이 LG유플러스 망으로 연결 가능하지 않나요~~??
    제 지인도 최근 비대칭 헬로비전을 -> 대칭형인 LG망으로
    교체 설치받았다고 하더라구요~~!!"

    ㄴ 요로코롬 함께 요청까지 꼭!! 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ㅅ<)//


    그럼, kty****님~~!!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이구요~~!!

    헬로비전 본사와 통화해보시고 :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할게용~~♡

    좋은 소식 있으면, 꼭꼭 전해주시겠어요~?! 후후후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