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93126&sca=&sfl=wr_name%2C1&stx=%EB%8C%80%EB%B0%95%EA%B8%B0%EC%9B%90&sop=and
위의 안내를 받고 가입 설치하였습니다.
근데 사은품이나 요금이 조금 다른 것 같은데 확인한번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컨데 전화기 비용은 전액 보전해주기로 했는데 그렇게 안해주시네요.
전체 댓글3개
쭉쭉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하자마자
깜짝 놀라서 기업용 상품 담당자님 통해 상황 먼저 확인해보았는데
아래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_+
1) 일단 사은품은 6월에 모두 잘 지급되었고요~!
2) 전화단말기 비용은 익월에 고지서를 찍어서 보시주시면
담당자님께서 입금해드리기로 약속했는데
아마 바쁜 생활을 보내시다보니 대박기원님께서 깜빡하신 듯 하다고 하더라구요^^;
하여 오후 16시 전에 대박기원님과 통화하시고 고지서를 받은 후에
55,000원을 입금해드렸다고 합니다ㅎㅎ
3) 요금은 가입당시 유선전화로 진행했으나
대박기원님께서 무선으로 변경하시면서 차이가 생긴 듯 하다고 하면서
역시나 전화로 안내드렸다는 이야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도 담당자님과 통화 잘 하셨지용? +_+
혹시라도 또 다른 요상한(?) 사항이 있거나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여러번 믿고 찾아주셨는데 절~~대로 대박기원님께서 손해보시지 않도록 제가 책임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시다 혹시 문제 생기거나 (물론 요런 일은 없어야겠지만요^^;;)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 말씀해주세용
열심히 머리를 쥐어짜기(?)해서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럼, 대박기원님~~! 날씨는 많이 꿉꿉하지만(ㅠㅠ)
마음만은 산뜻한 하루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