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너구리잉님의 글

인터넷 느릴때 확인법

회원님의 사진
  • 너구리잉
  • 댓글: 1
  • 조회: 1,352
LG사용중입니다. 매일 점심시간쯤 한번씩 인터넷이 엄청느리고 끊기고를 반복하네요.
폰에서 안터냇도불가할정도로..
확인할게뭐가잇을까요? 2g, 5g 둘다 그러네요

증폭기가 도움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어머나~! 안녕하세요, 너구리잉님~!

    얼마 전, 문의게시판 통해서 인사드렸던 최유진이에요~♥.♥


    # 얼마 전인 5월 7일! LG 500메가급 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아 이용중이신데요~!

    유독 특정 시간대에만..! (무선?) 인터넷 속도의 느림 및 끊김 문제가 발생하고 있군요~?!ㄷㄷㄷ

    그리고 2g, 5g 라는 말씀은~?! 아마도..
    문제가 생겼을 때에, 와이파이 공유기 주파수(채널)를
    2.4Ghz / 5Ghz 번갈아 바꿔봐도 소용 없었다는 말씀이시겠지요~?!

    그런데.. 같은 장소에서, 특정 시간대 외에! 평소에는.. 문제가 없었다면~?!

    이는 LG인터넷망 원천 품질에는 문제가 없고!
    (이 주소지라면 LG인터넷 망 품질이 짱짱하지요~)
    또한 와이파이 공유기 성능 등에도 딱히 문제가 없다는 뜻이므로~!
    와이파이 공유기 추가 설치 혹은 증폭기 설치를 통해서 해결할 문제는.. 아니랍니다..!ㅠ

    즉! 그 시간대에 접속하셨던 사이트, 서버 등에 문제가 있었거나
    당시 해당지역 접속자 트래픽 증가 등으로 인한.. 일시적인 문제였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 따라서, 역시나 마찬가지로 동일 증상이 생겼을 시에는~?
    바로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_+b

    1) 그럼 최대한 LG본사 측에서 문제의 원인을 찾아내어 해결 도와드릴 수 있을 것이고요~!

    2) 해결이 안되는 문제라면~? (특히..해외서버 이슈 등..)
    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라도 들어보실 수 있을 테니까요..!


    하여 오늘 점심에(?)도 역시 문제가 생기면~?!
    지체하지 마시고! 즉시 본사로 장애신고부터 해주시겠어요~?!ㄷㄷ

    참고로 통신사 장애부서는 24시간 열려있답니다~!•'-'•)و✧

    그럼 저는 너구리잉님의 소식 기다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