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호냥이님의 글

티비모뎀 바꾸고 나서 문제가 생겼어요.. 도와주세요ㅠㅠ

회원님의 사진
  • 호냥이
  • 댓글: 3
  • 조회: 959

안녕하세요! 바쁘실텐데 송구스럽지만 여쭈울 데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ㅠㅠ

백메가 통해 가입했던 건 아니라서 염치없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다름 아니라 제가 이번에 재약정하면서 셋탑을 바꿨거든요..

하..근데 이게 문제였나봐요 

전에 잘 보던 오디오 채널이 엄청 끊기고 소리 팅기고 난리도 아니에요 

다른 채널은 괜찮은데 특히 오디오채널이 그러네요..

 

기사님 불러도 봤는데 별 조치도 못해주시고 가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요ㅠㅠ

다시 그냥 티비모뎀을 바꾸면 괜찮아질까요?

변경하고나서부터 생긴 일인건지

아니면 묘하게 시기가 겹친건지 몰라서 막 바꾸기가 애매해서요..ㅠㅠ

 

아 제가 쓰는건 UHD4 라는 거고 (M770?모델) 

이전에는 기가지니1 썼었습니다!! 

 

아신다면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호냥이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야 ㅠ.ㅠ 오디오채널을 즐겨보신다면 엄청 불편하셨겠습니다;;

    저도 가끔 집이 적막할 때 오디오 채널을 자주 틀어놓곤 하는데
    소리가 자주 끊겼다면 거슬려서 듣지 못하였을 것 같거든요..ㅠ 따흑;;

    혹~시 이슈가 있는지 해서
    KT전산을 통해 관련 내용을 찾아봤는데요!
    요번에 변경하신 UHD4 셋탑박스(티비모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미 KT측에서도 이를 알고 조치하기 위해 검증 작업을 거치고 있더라구요
    즉, 검증이 마무리 되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것입니다~!


    하..하지만!
    이 과정까지는 두 달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여요!;
    즉... 해결되기 전까지는 지금 상태로 쭉 사용하셔야 합니다 ㅠㅠ
    호냥이님께서 오디오 채널을 자주 들으신다면 이 시간을 견디기 어려우시겠지요..! 흡..


    그러니
    기사님이나 KT고객센터에 이야기 하셔서
    "다른 모델로 셋탑박스 무상교체"를 요구해봐주시겠어요?

    장비 자체의 문제로 불편을 겪고 계시고,
    이를 다른 모델로 교체받아야 해결되는 문제이니..
    이에 대해 이야기하여 클레임을 걸고! 무상교체를 요구하시면
    순순히 들어줄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거든요 +_+

    시간되실 때 요렇게 해서 한 번 이야기해보시고!
    이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_<


    P.s 앗! 백메가 통해 가입하지 않으셨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니 질문 주시는 것에 대해 죄송해하지 말아주세요ㅎㅎ

    다만.. 나~중에 통신사 교체할 시기가 되었을 때!
    백메가와 인연이 되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더욱 힘이 나서 앞으로도 좋은 답변 많이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_+b 헤헷
  • 회원님의 사진 호냥이
    @이상희악ㅠㅠ 모뎀이 문제였군요 바꾸지말걸...신형이라고 해서 좋다고 바꿨는데 ㅠㅠ
    암튼 감사합니다!! 가입자도 아닌데 정말 친절하셔요ㅠㅠ 다음에 꼭 백메가 통해 할게요!
    일단 내일 알려주신대로 통화해보고 오겠습니다!! ^^
    상담사님 좋은 하루 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호냥이그러게나 말입니다 ㅠ.ㅠ
    신형에 이런 잔고장이 있을 줄 어떻게 알았겠어요! ㄷㄷ
    KT측에서 모쪼록 설치비없이 무상교체해주면 좋겠네요! ㅠㅂㅠ~!
    이후 소식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0^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