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티비모뎀 바꾸고 나서 문제가 생겼어요.. 도와주세요ㅠㅠ [3]
호냥이
작성일 : 20.07.23 조회수 : 75

안녕하세요! 바쁘실텐데 송구스럽지만 여쭈울 데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ㅠㅠ

백메가 통해 가입했던 건 아니라서 염치없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다름 아니라 제가 이번에 재약정하면서 셋탑을 바꿨거든요..

하..근데 이게 문제였나봐요 

전에 잘 보던 오디오 채널이 엄청 끊기고 소리 팅기고 난리도 아니에요 

다른 채널은 괜찮은데 특히 오디오채널이 그러네요..

 

기사님 불러도 봤는데 별 조치도 못해주시고 가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요ㅠㅠ

다시 그냥 티비모뎀을 바꾸면 괜찮아질까요?

변경하고나서부터 생긴 일인건지

아니면 묘하게 시기가 겹친건지 몰라서 막 바꾸기가 애매해서요..ㅠㅠ

 

아 제가 쓰는건 UHD4 라는 거고 (M770?모델) 

이전에는 기가지니1 썼었습니다!! 

 

아신다면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3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7.2320년 07월 23일, 17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호냥이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야 ㅠ.ㅠ 오디오채널을 즐겨보신다면 엄청 불편하셨겠습니다;;

    저도 가끔 집이 적막할 때 오디오 채널을 자주 틀어놓곤 하는데
    소리가 자주 끊겼다면 거슬려서 듣지 못하였을 것 같거든요..ㅠ 따흑;;

    혹~시 이슈가 있는지 해서
    KT전산을 통해 관련 내용을 찾아봤는데요!
    요번에 변경하신 UHD4 셋탑박스(티비모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미 KT측에서도 이를 알고 조치하기 위해 검증 작업을 거치고 있더라구요
    즉, 검증이 마무리 되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것입니다~!


    하..하지만!
    이 과정까지는 두 달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여요!;
    즉... 해결되기 전까지는 지금 상태로 쭉 사용하셔야 합니다 ㅠㅠ
    호냥이님께서 오디오 채널을 자주 들으신다면 이 시간을 견디기 어려우시겠지요..! 흡..


    그러니
    기사님이나 KT고객센터에 이야기 하셔서
    "다른 모델로 셋탑박스 무상교체"를 요구해봐주시겠어요?

    장비 자체의 문제로 불편을 겪고 계시고,
    이를 다른 모델로 교체받아야 해결되는 문제이니..
    이에 대해 이야기하여 클레임을 걸고! 무상교체를 요구하시면
    순순히 들어줄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거든요 +_+

    시간되실 때 요렇게 해서 한 번 이야기해보시고!
    이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_<


    P.s 앗! 백메가 통해 가입하지 않으셨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니 질문 주시는 것에 대해 죄송해하지 말아주세요ㅎㅎ

    다만.. 나~중에 통신사 교체할 시기가 되었을 때!
    백메가와 인연이 되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더욱 힘이 나서 앞으로도 좋은 답변 많이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_+b 헤헷
  • 호냥이님의 사진
    호냥이20.07.2320년 07월 23일, 18시에 작성
    이상희 악ㅠㅠ 모뎀이 문제였군요 바꾸지말걸...신형이라고 해서 좋다고 바꿨는데 ㅠㅠ
    암튼 감사합니다!! 가입자도 아닌데 정말 친절하셔요ㅠㅠ 다음에 꼭 백메가 통해 할게요!
    일단 내일 알려주신대로 통화해보고 오겠습니다!! ^^
    상담사님 좋은 하루 되세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7.2420년 07월 24일, 10시에 작성
    호냥이 그러게나 말입니다 ㅠ.ㅠ
    신형에 이런 잔고장이 있을 줄 어떻게 알았겠어요! ㄷㄷ
    KT측에서 모쪼록 설치비없이 무상교체해주면 좋겠네요! ㅠㅂㅠ~!
    이후 소식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0^b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4268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6]
김사라 01-30 01-30 조회 408127
94112 인터넷 설치 문의
네트워크… 03:40 1시간 3분 전 조회 5
94111 인터넷망 문의드려요
리이즈 02:19 2시간 24분 전 조회 4
94110 오늘 KT 인터넷 설치했는데 안방에서 신호가 안 잡히네요.
박준영 01:33 3시간 10분 전 조회 11
94109 SK인터넷+ TV 가입 문의
이상동 00:26 4시간 17분 전 조회 17
94108 인터넷 관련
새꼼달콤 08-05 08-05 조회 16
94107 KT 기가지니2에 넷플릭스 업뎃은 언제쯤 되나요? 급합니다!!
진파랑 08-05 08-05 조회 31
94106 통신직구 라는 사이트와 같은곳인가요?
JJ 08-05 08-05 조회 21
94105 8월 15일에 인터넷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kkj**** 08-05 08-05 조회 17
94104 이사하는곳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망이 안된다면?
sexy0k**** 08-05 08-05 조회 9
94103 IPTV를 추가하고싶습니다.
별명은한… 08-05 08-05 조회 14
94102 KT 문의 드립니다.
뽕괘 08-05 08-05 조회 21
94101 이사로 인한 인터넷 신규가입 관련 문의
스파클링 08-05 08-05 조회 15
94100 대칭 비대칭 문의 드립니다[2]
Apious 08-05 08-05 조회 66
94099 해지신공
08-05 08-05 조회 24
94098 인터넷 티비 핸드폰 결합 문의
김완일 08-05 08-05 조회 19
94097 kt 약정 끝나서
ws**** 08-05 08-05 조회 41
94096 TV + 인터넷 문의~
웅맛 08-05 08-05 조회 26
94095 현재 SK 브로드밴드 사용자입니다
08-05 08-05 조회 34
94094 대칭 비대칭 문의입니다.
ㅇㅇ 08-05 08-05 조회 25
94093 SK 텔레콤 번호 이동 후 인터넷 무료 사용 안내 전화를 받았습니다
느디 08-05 08-05 조회 16
94092 LG3년약정 후 재약정 문의
love6**** 08-05 08-05 조회 38
94091 인터넷 tv 문의입니다~
세실 08-05 08-05 조회 16
94090 인터넷+tv가입문의
꾸준이 08-05 08-05 조회 23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