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qudgkrr****님의 글

인터넷문제..

회원님의 사진
  • qudgkrr****
  • 댓글: 1
  • 조회: 1,172

이사이후 저번주 목요일부터 sk인터넷을 30분~1시간 스타1 롤 거상 간단한 게임을 사용하더라도

렉이 심하게 걸려서 캐릭터가 움직이질않는 수준까지갑니다.

sk문의해서 기사를 불러봤음에도 그들은 메뉴얼대로 작업만하고 수치는 정상으로 나오니 문제가없다고 말만하고있는상황입니다. 컴퓨터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개인노트북으로 인터넷을 연결하여 사용하였지만 똑같은 상황이 벌어지고있습니다.

nia인터넷측정 등등 검사할수있는 프로그램에선 다 정상으로 나오는데 왜.. 인터넷 렉이걸리는걸까요?

위약금을 안내고 해지를 신청해도 절대안해줄려고만합니다.. 분명 기사가 와서 정상수치가떳는데도 렉걸리는 게임화면을 봤는데도 불과하고.. 이런경우 어떻게해야되나요?.. 

밑에 상태이면 렉이걸리는게 당연한건가요?

 

wz_3551667802_65aa62c0e468208fda5be621adafae3d.png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qudgkrr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 렉이 얼마나 심하면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는 수준인 걸까요ㅠㅠ

    그런데 기사님은 속 시원히 해결도 못해주시고
    해지하려니 위약금은 무조건 내야한다고 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난감하셨겠습니다;;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까지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인터넷 회선쪽에 원인이 있어보이는데
    기사님께서 너무 불성실하게 임하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일단 띄워주신 이미지는 정상으로 보이고요
    "속도 수치상 정상이다.." 라고 말씀하신 거보면
    업/다운로드속도가 균일하게 잘 나오긴 했다라는 말씀이신 것 같습니다.

    즉.. 100M 인터넷이면 업/다운로드가 모두 80~90Mbps 정도 나오고,
    500M 인터넷이면 업/다운로드가 모두 450Mbps 이상 나온 거 맞지요?
    (어느 한쪽 떨어지는 거 없이요~?)

    만약 이 상황이 맞다면
    원천회선 자체도 "대칭형"으로 연결되었다는 뜻이 되는데
    전산으로 한 번 정확히 파악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요청사항1)
    백메가 가입자분이라면 가입자분 연락처 뒷 4자리와 성함을 알려주시고,
    아니라면 댓글로 주소(번지수까지)를 남겨주시겠어요?

    통신사들이 건물마다 포설해두는 장비가 모두 제각각이기때문에
    정확한 주소를 알아야해서 그렇습니다~!
    개인정보는 확인즉시 블라인드해드릴테니 안심하고 남겨주세요!


    요청사항2)
    그리고 기사님 오셔서 어떠한 조치들을 취해주셨었는지 알려주세요
    모뎀/공유기 재부팅을 하셨다거나
    모뎀을 교체해주셨다거나 등등.. 조치해주신 것들을 모두 알려주세요


    요청사항3)
    사용하시는 SK모뎀/공유기 들의 "모델명"도 알려주시고요~
    이는 장비 밑면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보시면 적혀있습니다


    요청사항4)
    게임 렉걸리는 거 외에 다른 품질문제는 없으신가요?
    웹서핑만해도 문제가 있다거나 영상스트리밍시 버퍼링이 심하다던가
    IPTV도 끊긴다던가 하는 현상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요청사항5)
    모뎀/공유기 재부팅을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다면
    요것도 같이 해봐주시겠습니까?

    이런 통신장비는 365일 24시간 켜져있다보니
    금방 메모리 차서 제 기능을 못하고 있을 수 있거든요


    우선..이렇게 다섯가지 답변남겨주시면?
    원인이 무얼지 같이 찾아보고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