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귀****님의 글

LGU+ 스마트안심 1기가 설치가능 지역 문의 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귀****
댓글 5
  • 조회 1,564

18년도에 백메가 통해서 LGU+ (스마트 기가슬림안심500M) 가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인터넷 속도 때문에 스마트 기가안심 1G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

LGU+ 공홈을 통해 검색 해 보면 스마트 기가안심 1G 설치가능 지역으로 검색됩니다.

또한 LGU+ 상담사(채팅)를 통해 저희 주소로 스마트 기가안심 1G 설치 되냐고 물어보면 된다고 합니다.

근데, 막상 전화해서 변경하려고 하면 저희 주소는 안된다고 합니다.

채팅 상담 받을때, 상담원이 계속해서 신규 가입이냐... 신규냐... 물어보더라구요.

왠지 느낌이 신규는 되고, 기존 사용 고객이 변경하고자 하면 안된다고 하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인터넷 속도는 마음에 안 들고... 약정은 많지는 않지만 몇개월 남았고...

LGU+ 공홈은 된다고 하고... 채팅 상담도 된다고 하는데...

막상 전화해서 변경하려면 지역이 안된다고 하고...

좀 알려주세요.

날도 더운데 슬슬 분노가... ㅋㅋㅋ

기존 정보에 저희 집 주소 나와있습니다. 참고 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공개 상담으로 답변 주시기 어려운 사항이면...

저는 근무중이라 통화가 안되고, 제 아내 전화번호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귀펄럭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홍~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지금 인터넷 속도를 변경하기 위해
    본사로 전화도 하시고, 채팅 상담도 받으셨는데
    안내 내용이 모두 달라 난감하셨겠어요;;

    채팅할 때 상담원이 신규인지 여부를 묻는 이유는
    아무래도 가입 권유를 위해 물어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하;;
    요금제를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문제가 있지 않는 한 꼬투리(?) 잡지 않고
    변경해 주는 게 맞습니다. 1기가 인터넷을 설치할 수 있다면 말이지요.

    일단 가입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귀펄럭님댁 LG인터넷 망을 확인해보니 1기가 인터넷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따로 1기가를 설치할 수 없다는 이력은 보이지 않긴하나
    기사님이 방문했을 때 100%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전화해서 변경하려고 하면 해당 지역이 안된다는 안내를 받으셨는데
    지역이 아닌 귀펄럭님댁 동 호실에 1기가를 설치할 수 없는 것인지?
    설치하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해줘야 귀펄럭님께서도 
    이에 대해 수긍하실 수 있을 텐데 안내가 잘못되었네요ㅠ

    하여, 다시 전화하시어 1기가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것을 확인했으니
    1기가로 요금제를 변경해 주시오~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세요.
    만약 설치가 불가하다면 왜 설치할 수 없는지 이유를 확인해 주십시오.
    무턱대고 설치를 할 수 없다고 안내한다면 제가 귀펄럭님이었어도 화가 났을 거예요;;
    부디 원하시는 1기가로 문제없이 설치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귀****
    답변 감사합니다. 시간될때 연락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귀펄럭넵^.^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떠올려 주세유!
    어떤 질문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귀****
    @김가영안녕하세요, 두 팔려 벌려 환영하신다기에 문의 드립니다.
    유플에 문의 결과, 거주 아파트에 망공사가 안되어 있고...
    1기가 망공사는 기사들이 일일히 하면서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저는 스마트 안심 1기가는 못 쓰거죠?
    문의 게시판에 몇몇 문의글에 답변 주신 내용을 살펴보니 개인이 망공사 신청한다고 해서 해주는 것도 아니라고 하시던데요.
    언제 될지 전혀 모르고... 막연히 기다려야 되는 상황인게 맞는거죠?
    참, 어제인가 와이프 폰으로 101번호로 "1000메가(1기가겠네요.) 속도로 업그레이드 해 주겠다." 그외 혜택 제공 해 주겠다는 문자를 받았는데요.
    이것 역시 의미가 없는거겠죠? 101번으로 전화해서 *** 찾아주세요. 기재되어 있던데요.
    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귀펄럭ㅎㅎ 맞습니다. 어떤 질무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해유!!

    아하..! 1기가를 설치할 수 없는 이유가 있었네요.
    귀펄럭님께서 문의하셨을 때 확실하게 안내해 줬으면
    여러번 통화하고, 채팅까지 하며 확인할 필요가 없었을 텐데..
    시간 낭비하신 것 같아 참으로 속상합니다ㅠ

    일단 귀펄럭님댁은 망공사가 필요한 곳임을 확인했잖아요~?!
    기사님이 방문하여 공사로 1기가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공사가 진행될 텐데 (공사 중에 안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ㅠ)
    귀펄럭님께서 1기가로 사용하길 원하신다면 본사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1기가를 사용하려면 공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나는 1기가를 사용하길 원하니 망공사를 진행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확실하게 말씀하신 후 본사 피드백을 받으면 되지요.
    공사 비용의 경우 귀펄럭님께서 내셔야 하는 건 1도 없으니 비용 걱정은 하지 마세유!

    마침 배우자분 연락처로 1기가 업그레이드 안내를 받으셨다면
    본사로 전화해 1기가 인터넷 업그레이드 요청을 하시고 공사를 진행해 달라고 말씀하세요~!
    위에서 살짝 언급했지만 공사를 진행한다고 해서 다 설치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ㅠ
    환경에 따라 공사 진행이 불가하다면 1기가를 사용할 수 없는 것이쥬..!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