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짭쪼름님의 글

원룸 단체 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짭쪼름
  • 댓글: 1
  • 조회: 1,038

이번에 다가구주택을 인수하여서

 

확인하니 기존 건물주가

 

비즈상품으로 세대에 인터넷+티비를 제공하고

 

관리비에서 받고 있었습니다

 

기존 집주인이 사업자 등록증이 있어서 비즈상품으로 계약하였던것 같고

 

계약약정 만료 된것도 확인 했습니다

 

문제는 제가 인수를 받았는데 비즈상품을 제가 명의이전으로 인수를 받아

 

재약정을 할수 있는지와 안되면 새로운 상품으로 가입할수 있는게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기존 KT 인터넷 비즈상품 이용중

 

1. 16세대 원룸 인터넷+TV 비즈상품 명의 이전 여부(작성자 사업자등록증 없음)

 

2. 명의이전 불가시 사업자등록증이 없어도 되는 묶음상품 유무 

 

3. 현재 건물 인수전 SK 인터넷+TV를 3년약정중 약 6개월가량 사용중인데 멀티상품 명의이전이나

  신규상품으로 개설시 위약금의 여부

 

정도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_^ 짭쪼름님~
    저는 백메가의 김사라 라고 합니다!
    오늘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당 후후


    이번에 다가구주택을 인수하시면서
    여기에서 사용 중이던 비즈 인터넷 서비스를
    어떻게 변경하시면 좋을지 문의주셨군요!

    헛, 그렇다면 전화로 안내드리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 비즈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인터넷 상품과 다르게
    알아보기 쉽게 정형화되어 있지 않을 뿐더러,
    설치되는 여건과 장소, 구성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
    기업용 전담 상담원을 통해서만 유선 상담만을 진행하고 있거든요! :)

    (현재 백메가의 문의게시판은 가정용 인터넷 상담에 특화가 되어있어서요~ ㅠㅠ흐흐..)


    따라서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기업용 인터넷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010-ㅇㅇㅇㅇ-ㅇㅇㅇㅇ 이처럼 전화번호와 하이픈(-)을 바로 붙여 남겨주신다면
    010-12**-****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연락을 받으실 수 있는 시간대가 있다면 함께 말씀해주시구요! 짭쪼름님!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