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이용하시는 휴대폰은 어느 통신사인가요?
알뜰폰이 아니라면 어떤 휴대폰요금제를 쓰시는지 이름도 같이 말씀부탁드립니다
(그러면 타사 이동했을 때 월요금이 얼마나 절약되는지 계산해드릴게요)
2) 지난 3년간 SK인터넷 사용해오시면서 불편하진 않으셨었는지요? ^^;
인터넷 사용량 자체가 적고 웹서핑 정도만 간단하게 쓰셨다면
체감하지 못하셨을 수 있지만, 그래도 비대칭형인 게 티가 나긴(?)했을 텐데 싶어서요!
3) 시간되시면 SK고객센터(국번없이 106)로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을 들어봐주세요!
제 짐작처럼 신규가입 사은품에 비하면 조건이 좋지 않을텐데,
혹~~시 모르는 일이기도 하니까요
더욱이 품질문제를 느끼지 못하셨다면 재약정이 나으실 수도 있구요 ㅎㅎ
일단 조건을 들어본 후에, 비교해서 결정해주시면 좋겠습니다 +_+
4) 마지막으로 가족들이 쓰는 3사 인터넷이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지 알아봐주세요!
가족에게 피해주지 않으면서 인터넷+인터넷 결합을 도모해볼 수 있어서 여쭙습니다
그럼..이렇게 네가지만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
@이상희답변감사합니다.
우선 알뜰폰을 사용하고있어 인터넷과 연결은 불가할 것 같네요 ㅎ;
해당사이트를 통하여 다시 가입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에 몇 가지 문의사항이 있는데요,
현재 남아있는 약정기간과 약정기간 만료 시 해지하는 방법을 알고싶구요.
그리고 KT 100메가 (22,000원)로 진행하려는데, 기존에 설치된 인터넷이 완전히 해지 및 철수되고나서 해당 사이트로 가입신청을 하면 될지요?
운영진 이상희
@불방망이아하! 그러셨군요
답변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
이어서 답변드려볼게요~!
1. 약정만료일 확인법
1) https://www.skbroadband.com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시구요!
2) 상단 오른쪽에 [마이페이지] -> [가입상품관리] 클릭
3) [가입상품 정보관리] 들어가서 -> 가입정보 조회/변경 클릭
4) 본인인증(SMS / IPIN / 공인인증서) 후 들어가면
"인터넷" 상품이 기본으로 잡혀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