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람쥐님! 며칠 전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당 :)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바로 달려왔어요ㅎㅎ
제가 이어서 쭉쭉 안내드리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아하! 본사에서 가입신청을 하신 상황에
백메가 통해 LG인터넷을 가입하신 거지요~?!
때문에 취소 처리가 되어야 접수를 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으셨을 거예요ㅎㅎ
빠른 안내를 위해 오전에 김선아 상담사 통해 확인 요청을 올려뒀었습니다.
이미 모든 안내를 받으셨을 거예요 :)
오후 17시(5시)안에 취소 완료가 확인되면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고요~
설치일은 안내드린 그대로 스케줄 부서 통해 안내 받으실 것입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스케줄 부서에서 전화로 일정에 대해 안내드려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ㅎㅎ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운영진 김가영
쪼람쥐님!! 급히 전화드렸는데 부재중이셔서 댓글 남기게 되었어용~!
선아씨의 요청이 들어왔거든요^.^
본사에서 오늘 17시(5시) 이내에 신청한 것을 취소해 준다고 하여
17시까지 기다리며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있었는데
17시가 지난 지금 아직 취소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ㅠ
때문에 여전히 신청하신 인터넷은 접수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어요.
우선 빨리 취소 되어야 접수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설치 받으실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 통해 한번 더 취소가 언제 되는지 확인해 주시겠어요?!^.^
P.S
쪼람쥐님 연락처로 댓글이 등록되었다는 문자 한 통 쏴드렸어유~!
쪼람쥐
문자받고 댓글 확인후 발만 동동굴렀어요ㅠㅠ 어쩌지 어쩌지 하면서ㅋㅋㅋㅋㅋ방금 본사쪽vip담당 팀장님이 개인번호로 연락 주셨어요
공사가 들어가는 작업이라 늦어져서 내일 아침 11시까지는 취소완료가 된다고 하셨어요!
운영진 김가영
@쪼람쥐취소 진행이 되지 않아 마음이 급하셨지요?ㅠ.ㅠ
저희도 설치일 때문에 하루빨리 진행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어제 17시까지 기다리가다 급히 추가 안내 댓글과 연락을 드렸어요~!
오늘 오전 11시이내 취소 처리가 잘 되었는지 살펴보고
김선아 상담사 통해 전화 드리겠습니다^.^
헌데, 공사가 들어가는 작업이라고 안내 받으셨는데
본사측에서 쪼람쥐님댁에 공사 작업을 하고 있었다는 뜻일까요?
만약 백메가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확이했을 때 공사가 필요한 곳이라면
설치일은 조금 더 뒤로 딜레이 될 수 있습니다ㅠ 공사 기간 때문에요..!!
우선 취소 처리 확인 후 전화드릴게용~!
혹, 통화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때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
쪼람쥐
@김가영주위 회선 선공사건으로 지연이 되고 있다고 8일 수요일날 상황을 문자로 전달해주셨는데
저는 똥멍충이라 이게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화가능시간대는 오전 11시~12시 전 / 오후 6시이후~7시이후입니다ㅠㅠ
운영진 김가영
@쪼람쥐아?! 말씀해 주신 상황을 봤을 땐 다른 선공사 건으로 접수와 설치가 지연되고 있다는
안내를 드린 듯하옵니다만..! 취소는 별개의 문제인제 딜레이 되고 있다니 이상하네요ㅠ
오전 중에 취소처리가 된다는 안내를 받으셨으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당!
말씀해 주신 시간대에 맞춰 전화드릴게용!!ㅎㅎ
쪼람쥐
@김가영넹!!! 혹여나 자다깨서 전화를 받을수도 있어서.. 주온목소리 미리 죄송합니다ㅠㅅㅠㅋㅋㅋㅋㅋㅋㅋ
운영진 김가영
@쪼람쥐헙..! 주무시는데 전화드리는건 아닌가유?!ㅠ.ㅠ
주온 목소리라니 아니옵니다..!ㅎㅎ
혹, 오전에 전화를 못 받으신다면 상황는 댓글로 전해드릴게요!
그리고 오후에 다시한번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8개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바로 달려왔어요ㅎㅎ
제가 이어서 쭉쭉 안내드리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아하! 본사에서 가입신청을 하신 상황에
백메가 통해 LG인터넷을 가입하신 거지요~?!
때문에 취소 처리가 되어야 접수를 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으셨을 거예요ㅎㅎ
빠른 안내를 위해 오전에 김선아 상담사 통해 확인 요청을 올려뒀었습니다.
이미 모든 안내를 받으셨을 거예요 :)
오후 17시(5시)안에 취소 완료가 확인되면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고요~
설치일은 안내드린 그대로 스케줄 부서 통해 안내 받으실 것입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스케줄 부서에서 전화로 일정에 대해 안내드려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ㅎㅎ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선아씨의 요청이 들어왔거든요^.^
본사에서 오늘 17시(5시) 이내에 신청한 것을 취소해 준다고 하여
17시까지 기다리며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있었는데
17시가 지난 지금 아직 취소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ㅠ
때문에 여전히 신청하신 인터넷은 접수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어요.
우선 빨리 취소 되어야 접수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설치 받으실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 통해 한번 더 취소가 언제 되는지 확인해 주시겠어요?!^.^
P.S
쪼람쥐님 연락처로 댓글이 등록되었다는 문자 한 통 쏴드렸어유~!
공사가 들어가는 작업이라 늦어져서 내일 아침 11시까지는 취소완료가 된다고 하셨어요!
저희도 설치일 때문에 하루빨리 진행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어제 17시까지 기다리가다 급히 추가 안내 댓글과 연락을 드렸어요~!
오늘 오전 11시이내 취소 처리가 잘 되었는지 살펴보고
김선아 상담사 통해 전화 드리겠습니다^.^
헌데, 공사가 들어가는 작업이라고 안내 받으셨는데
본사측에서 쪼람쥐님댁에 공사 작업을 하고 있었다는 뜻일까요?
만약 백메가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확이했을 때 공사가 필요한 곳이라면
설치일은 조금 더 뒤로 딜레이 될 수 있습니다ㅠ 공사 기간 때문에요..!!
우선 취소 처리 확인 후 전화드릴게용~!
혹, 통화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때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
저는 똥멍충이라 이게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화가능시간대는 오전 11시~12시 전 / 오후 6시이후~7시이후입니다ㅠㅠ
안내를 드린 듯하옵니다만..! 취소는 별개의 문제인제 딜레이 되고 있다니 이상하네요ㅠ
오전 중에 취소처리가 된다는 안내를 받으셨으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당!
말씀해 주신 시간대에 맞춰 전화드릴게용!!ㅎㅎ
주온 목소리라니 아니옵니다..!ㅎㅎ
혹, 오전에 전화를 못 받으신다면 상황는 댓글로 전해드릴게요!
그리고 오후에 다시한번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