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님의 글

설치 후 사은품 회수 연락 문의

회원님의 사진
  • j****
  • 댓글: 1
  • 조회: 1,119
수고하십니다. 백메가 담당자분께서 많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대전집에하고 진도집에 두군데를 설치했는데 진도집은 현재 사업장으로 전입이 돼어 있어서 전입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고 이전에 살던분이 설치해제도 하지않고 사라져서 정상적으로 설치 다하고 계약서까지 다 작성했는데 이제와서 공과금 내역서 보내라니 사은품 환수한다느니 정말 황당한 얘기를 들어서 내가 도대체 뭘 잘못했는지 어의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3개월치 공과금 내역서 통장에 있으나 전입신고가 안돼있어서 다른사람으로 입금 됐으나 제 통장에서 이체한 내역 다 있으니까 확인 필요하시면 보낼테니 도대체 무엇이 잘못됐길래 티비, 인터넷 정상적으로 설치해서 사용중인 고객한테 이내라저래라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여러곳에서 인터넷 티비 설치해봤지만 이런 황당한 경우는 처음 보네요. 도대체 왜 그러는지 조속히 답변 부탁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j****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에구구.. 이번에 많이 놀라셨지요~?!ㅠ
    저희 백메가 하나만 딱! 믿고 가입진행을 맡겨주신 것이온데..
    이렇듯 큰 불편을 겪게 해드려서.. 그저 죄송할 따름입니다. (너무나 부끄럽네요..ㅠ)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미 어제 저희 전화 담당자분과 통화 해주셨지요~?!>.<
    (게시판의 문의글에는 항상 '순차적으로' 안내드리는 것이 원칙인지라.. 제 답변이 늦어졌네요;;)

    올해 4월 LG신규가입 진행 당시 담당자분께 안내받으셨던 것처럼..!
    이 주소지의 이전 세입자분의 LG 이용 이력 때문에..
    "해지 후 재가입" 으로 간주되어, 이에 대해서는 추후 소명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요~!

    1) 이는 전입신고 이력으로 간단히 소명이 가능하지만..!
    2) 전입신고가 어렵다면..? 전월세 매매계약서로 갈음할 수 있답니다~!

    다..다만..!
    2)번의 경우, 가입자(명의자)분의 명의로 된 공과금 내역서도! 반드시 필요해요..ㄷㄷㄷ

    그리고,
    내역서 명의는 본인이 아니지만 + 본인 통장으로 공과금 빠져나가는 상황!
    ..이에 해당하는 경우는.. 안타깝게도 증빙이 되지를 않습니다..ㅠ
    (반드시 "명의"가 같아야하기 때문이지요;;)


    신규가입 진행 당시, 2)번 케이스의 '공과금 내역서' 증빙에 대해서도
    당연히 정확하고 확실하게 함께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저희 백메가의 안내가 부족했던 것이 확인되었습니다..ㄷㄷㄷ

    (해지후 재가입에 대해서는 정말 까다롭게 검수함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기본적인 부분에서 발생한 실수라서.. 더욱 부끄럽고 죄송스럽습니다..에구구..ㅠ)


    앞으로는 이런 실수가 없도록! 더욱 철저히 교육/공부하고,
    안내에 미흡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이 곤란하고 당황스러우셨을 텐데.. 이렇게 말씀 차분히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어제 안내받으신대로, 오후에 전화 담당자분께서 다시 전화드릴 예정인데요~!>.<

    이따가 저희 담당자분과 다시 통화하시면서
    계속해서 상담 이어가 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고요~!

    1) 참고로, 최근에 LG헬로비전과 LG의 인터넷 망이 통합되었고~!
    2) 이번에 LG를 설치받으신 주소지도 헬로비전이 서비스되더라고요~!
    3) 그리고..! 이 주소지는 헬로비전이 설치되기만 한다면~?!
    4) 실제로는 : 품질 짱짱한 LG유플러스 망으로 (= FTTH. 광케이블) 이용하실 수 있는 케이스라서요…!

    따라서, 이번에 LG와 작별하시고 타사로 갈아타신다면?
    메이저 3사 말고,
    '헬로비전'으로 갈아타시는 것이 최/고/로 유리하실 거예욧~!+_+b

    (참고로, 헬로비전도 LG처럼~! 티비 셋탑에서 '넷플랙스 앱'을 정식 제공합니다)


    하여.. 이 점도 살짝 참고해주시겠어요~?!
    (이에 대해서는, 강창재 담당자분께서 추후 전화로 자세히 안내드릴 예정이랍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또한 감사드립니다, j****님~!

    백메가와의 전화통화 이후에 (혹은 이전에) 언제든지~!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기탄없이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