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LG인터넷 이전설치를 위해 내방하신 기사님의 권유로,
IoT상품을 가입하셨었군요~?!
그런데, 말씀하신 것처럼..! IoT 상품의 비용이 얼마 안하더라도~?
새로 상품을 '가입'하시는 것이기에..
이러한 추가가입 상품들 역시! 모~두 3년 약정으로 신규가입이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ㅠ
(물론!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1년, 2년 약정 가입진행도 가능하나..
대신 이 경우라면 상품 요금이 많이 비싸지겠지요;;)
1. 해당 상품에 대한 제대로 된 설명/사전고지는 필수예요~!>.<
따라서 만약 약정에 관한 설명을 전혀 듣지 못하고 가입하셨다면~?
LG본사로 클레임 걸고 ->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구하시면 될 것이고요~!
2. 다만, 보통은 상품 신규가입시
자세한 요금, 약정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에 대한 고객님의 "동의"까지 거쳐야만 -> 상품가입이 완료되기 마련이라서요..!ㄷㄷ
아마 당시에 본사 고객센터와 이에 대한 통화를 (= 동의까지) 하셨을 것으로 짐작되어요..ㅠ
즉! 전화로 안내받으실 때 듣고도 놓치셨을 가능이 높습니다.
3. 따라서, 우선은 LG본사 101번으로 전화를 하시고,
이에 대해서 본사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_+b
계약내용은 녹취로 남아있을 테니까요..!
"이전설치 당일, 기사님 권유로 현장에서 IoT를 가입했는데요.
저는 당시에 이 상품도 3년 약정이 걸린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들은 기억도 없구요..
약정이 걸리는 걸 알았으면 아무리 저렴해도 가입하지 않았을 거거든요!
IoT 상품 가입/계약 당시.. 약정에 대한 안내를 제가 받은 기억이 없는데, 녹취이력 확인이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1개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을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에구..LG인터넷 이전설치를 위해 내방하신 기사님의 권유로,
IoT상품을 가입하셨었군요~?!
그런데, 말씀하신 것처럼..! IoT 상품의 비용이 얼마 안하더라도~?
새로 상품을 '가입'하시는 것이기에..
이러한 추가가입 상품들 역시! 모~두 3년 약정으로 신규가입이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ㅠ
(물론!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1년, 2년 약정 가입진행도 가능하나..
대신 이 경우라면 상품 요금이 많이 비싸지겠지요;;)
1. 해당 상품에 대한 제대로 된 설명/사전고지는 필수예요~!>.<
따라서 만약 약정에 관한 설명을 전혀 듣지 못하고 가입하셨다면~?
LG본사로 클레임 걸고 ->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구하시면 될 것이고요~!
2. 다만, 보통은 상품 신규가입시
자세한 요금, 약정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에 대한 고객님의 "동의"까지 거쳐야만 -> 상품가입이 완료되기 마련이라서요..!ㄷㄷ
아마 당시에 본사 고객센터와 이에 대한 통화를 (= 동의까지) 하셨을 것으로 짐작되어요..ㅠ
즉! 전화로 안내받으실 때 듣고도 놓치셨을 가능이 높습니다.
3. 따라서, 우선은 LG본사 101번으로 전화를 하시고,
이에 대해서 본사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_+b
계약내용은 녹취로 남아있을 테니까요..!
"이전설치 당일, 기사님 권유로 현장에서 IoT를 가입했는데요.
저는 당시에 이 상품도 3년 약정이 걸린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들은 기억도 없구요..
약정이 걸리는 걸 알았으면 아무리 저렴해도 가입하지 않았을 거거든요!
IoT 상품 가입/계약 당시.. 약정에 대한 안내를 제가 받은 기억이 없는데, 녹취이력 확인이 가능할까요?"
그리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 남겨주셔요~!
그럼, 저는 써지님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