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더****님의 글

SK온가족결합할인 인터넷 3년 약정 9월 만기

회원님의 사진
  • 더****
댓글 5
  • 조회 1,730
백메가에서 결합가입하고 벌써 3년이 다 흘러 갔네요

올해 2020년 9월 12일자로 3년 만기가 되는데요

이 경우에 제가 혜택 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무엇일까요?

현재 가족 4명이 묶여있구요

인터넷요금은 한달 11,000원씩 지불하고 있습니다

9월13일날 전화통화로 해지요청하고 재가입하는게 최선일까요?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더페어리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어머나~~!! 저희 백메가를 통해 SK인터넷을 가입해주셨었군요~?!
    요로코롬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자아, 더페어리님 댁의 경우~~!!
    SK인터넷 약정 만료까지는 약 2개월 이상 남아있다 하셨구요~~!!

    SK휴대폰 4회선을 이용중이신데,
    인터넷 요금을 11,000원 지불하고 계신 것을 보아….!
    아마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결합으로 + 100메가급 인터넷을
    이용중이신 게 아닌가... 하고 짐작되네유~~!! 후후후


    1)
    즉, 지금처럼 폰결합 혜택을 짱짱하게 누리고 계신 상황이라면~?!

    SK휴대폰들을 타사로 이동하실 계획이 있는 것이 아닌 한!
    SK인터넷 역시 앞으로 공/고/히 유지하심이 정답이구요!!>ㅅ<bbb

    이렇게….어차피 SK인터넷을 '유지'하실 거라면~~?!!
    아예 SK본사와 재약정 (=재계약)을 걸고 쓰시는 것이 좋아요~~☆
    그럼 상품권이 조금이라도 따라올 수 있을 테니깐요!!

    2)
    참고로, 이 SK인터넷을 해지하시고!
    다시 SK인터넷으로 재가입 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또르르)

    지금은 전 통신사들이 해지후 재가입을 철저하게 제한하고 있어서
    예전처럼 명의자를 변경하여 다시 가입하는 꼼수도
    절대! 통하지 않게 되었습지요~~ㅠㅠㅠㅠ

    결론적으로~~!! 해지후 재가입(신규가입)은 하실 수 없으므로~~!!

    기존 SK인터넷 절대 해지하시면 아니되구요….!!! (뚜둔)

    3)
    아쉽게도….저희 백메가는 재약정을 진행해드릴 수 없기에….

    더페어리님께서 SK본사로 직접 전화를 하시면 되구요~~!! 후후
    본사와 일대일로 재약정을 (1년 혹 3년 약정으로) 체결하여
    기존 SK인터넷을 쭉~~ 쓰시는 것이 정답입니다요~~!!^ㅇ^)//

    그리고 그 조건이 어떻게 될지는,
    더페어리님께서 본사로 문의 해보시기 전에는 누구도 알 수 없어유!

    (보통 인터넷 하나만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재약정 혜택으로... 사은품 몇만원 정도가 따라오는 편이지용~~!!)


    -----------------------------------------------------------------------------------


    더페어리님~~!!^ㅁ^)//

    질문 1)
    현재 SK휴대폰들을 + SK인터넷과 = '무슨 결합'으로 묶으셨나유??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 결합이 맞을까요~?!

    질문 2)
    또한 SK폰들을 타사로 이동하실 계획은 전혀 없는 것 맞으신가요??

    질문 3)
    현재 SK인터넷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참! 티비 없이 인터넷만 이용중이시지용~??)


    요 부분에 대해서도 말씀 해주시면 더욱 좋겠구요~~!!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다 말씀 남겨주세용~~♡

    ㄴ 그럼 저는 더페어리님의 화답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ㅂ<bbb
  • 회원님의 사진 더****
    @이루다질문 1)
    현재 SK휴대폰들을 + SK인터넷과 = '무슨 결합'으로 묶으셨나유??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결합이 맞습니다.

    질문 2)
    또한 SK폰들을 타사로 이동하실 계획은 전혀 없는 것 맞으신가요??
     - 넵 가족모두 SK에서 묶여 있어 이동계획은 없어요

    질문 3)
    현재 SK인터넷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경우가 많아서 초/중반에 AS신청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엔 그냥 쓰고 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더페어리오옷~~!! 화답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더페어리님!

    역시나, 지금 상황에서라면~~!!
    SK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결합혜택이 완전 대박 짱짱하므로!
    SK인터넷, SK휴대폰들 --> 그대로 모두 유지하심이 정답이지용~~♡

    1)
    따라서 SK인터넷 약정이 만료되면~~?!!

    더페어리님께서 SK본사로 직접 전화를 하시고!
    (고객센터의 해지부서 혹은 재약정 부서를 연결하시고)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2)
    이 <온가족할인> 그룹에 결합가능한 유/무선 자리가 남았다면?
    (적어도... SK휴대폰은 1회선 더 결합하실 수 있는 상황!^ㅇ^bbb)

    앞으로 가족분들께서 추가적으로
    휴대폰이나 인터넷이 필요하여 가입을 고려하셔야 할 때에!
    같은 SK통신사 상품을 이용하시면 더더더욱 좋겠지요~~!!>ㅂ<)//

    3)
    아이쿠, 그나저나…..!!
    인터넷 속도저하 문제는….지금은 어떤가요? 괜찮으신 걸까요??

    혹시 지금도 여전히 불편하시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해보셔요~~!!
    많이 불편하신데도 그냥 참고 쓰시면 아니되지요...ㅠㅠㅠㅠ

    +
    부디 지금은 별다른 불편없이 잘 이용하고 계신 거라면 좋겠구요!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정확히 어떤 상황에서
    속도저하 (+ 기타 등등?)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궁금합니다!!ㄷㄷㄷ
  • 회원님의 사진 더****
    @이루다속도저하문제가 있었죠  100메가 선인데

    다운속도가 10메가가 아닌 4메가 5메가도 못 미쳐서 나와서 통화하고 리셋하고 그랬었는데

    인터넷 선을 물리적으로 끊었다가 다시 연결하면 속도가 원복 되길래 그냥저냥 쓰고있습니다

    싼맛에 쓰니 그러려니 하고 있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만기되기 한달전쯤 SK쪽에 연결해 봐야겠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더페어리아이쿠야.... 계속 속도저하 문제가 있긴 있군요!ㅠㅠㅠㅠ

    속도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실 수도 있지만...!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결합 덕분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중이시기에
    SK와 이별하는 것도 마땅치 않으시겠지요;;;;ㅠㅅㅠa


    약정만료 즈음 SK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 꼭 들어보시구요~~!!

    요기에도 댓글 꼭 한번 남겨주세용!! 기다리고 있겠슴돠!!>ㅅ<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