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매****님의 글

인터넷 설치

회원님의 사진
  • 매****
댓글 3
  • 조회 1,557
설지한지 10일 넘었는데 언제 입금되나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매화향기님 ^ㅡ^ 안녕하세요~?

    백메가 한아름입니당~~~

    10일 전에 백메가를 통해 LG 인터넷 개통을 진행하셨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진행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


    오, 그런데 송금을 아직 확인하시지 못해서 문의주셨는데요~?

    보통 개통 후 3~4일 이내에 송금이 이루어진답니다

    월-수 개통을 그 주의 금요일, 목-토 개통을 그 다음주 수요일에 송금이 되지요


    아마도 현재 '센터'를 통해 송금이 진행이 되어서

    매화향기님께서 바로 확인하시지 못한 것 같아요~! ^^

    6월 19일 금요일 14시 49분 경에 " (주)엘지유플러스 " 이름으로

    등록해주셨던 사은품 계좌에 송금이 이루어졌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주시겠어요~?


    혹시나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구요..!

    이와 별개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일 생긴다면

    꼭꼭 백메가 게시판으로 찾아주세요~!

    후딱 달려와서 도와드리겠습니다 ^ㅡ^ 매화향기님~~
  • 회원님의 사진 매****
    확인을 늦게 했네요 감사합니다  상품권은  언제?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매화향기앗 상품권이 아직 도착이 되지 않았나요!? @_@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 지금 전산을 체크해보았는데요~!?

    상품권은 개통하신 16일 오후 3시 21분쯤 발송완료 되었습니다!

    상품권 확인을 못하셨다면..

    아마도 휴대폰에서 스팸 처리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ㅠㅠ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LG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기본 부가서비스에 "U+ 스팸차단 서비스" 가 적용되거든요 ^ㅇ^;

    이 어플이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처리 해버리기 때문에 문자가 삭제되어 버린답니다 ㅠㅠ

    이 경우에는, "U+ 스팸차단앱"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따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번 스팸함 확인해보시고,

    여기에서도 안보이면 본사로 전화하셔서 재발송 요청해주심 되겠음당 +_+

    LG 본사는 국번없이 101번 이에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