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서 2002년부터 아파트에 들어오는 엔토피아라는 100메가 인터넷을 3만 얼마 요금제로 아마도 약정할인을
받아 가입하신 후 지금까지 사용하셨는데요, 몇 일 전에 와이파이가 끊겨서 알아봐 드렸는데
요금 미납으로 인터넷을 끊어버렸네요.
그래서 겸사겸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상품과 요금 그리고 받으시고 있는 혜택을 알아보니
부가세 포함 2만3천원 정도의 KT 스페셜이라는 100메가 상품으로 바뀐 상태로
아무런 헤택도 제공받지 못하시고 이용 중이시네요.
따로 재약정 관련 연락은 받으신 기억이 없으시다고 하시는데,
요금이 미납 관련 연락은 잘도 주면서, 재약정 관련 연락은 주지도 않고
약정 만료 후 발생하는 변동 사항에 대해 고객에게 확실한 안내도 없이
임의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해도 되는 것인가요?
가장 어이가 없는 것은 무려 18년 동안 이용해 오셨는데(무려 재약정을 6번할 수 있는 기간이고
혜택으로 보면 최소 몇 십만원 상품권 정도는 나올 수 있는 기간이겠죠), 아무런 혜택도 제공하지 않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요금 미납됐을 때는 미납 수수료까지 다 챙겨가면서, 무려 18년 동안 이용한 장기고객에게 아무런 혜택도 제공하지 않고
있었다는 점이 매우 기분 나쁘네요.
다음 달부터 유선 인터넷은 사용할 필요가 없어서 미납 요금 지불해버리고 해지시켜버리려고 했는데,
18년 동안 아무런 할인 및 혜택도 못 받고 호갱 상태로 해지하려고 하니 열받아 문의 드립니다.
18년 장기 이용에 부합하는 혜택을 받아내고 해지시켜버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 열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