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1-5821 번호로 직접 전화하지않고,
홈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빠른 전화상담' 이용해서 조금 전에 인터넷 가입 신청 완료 했습니다.
1544-5823 이 번호로 전화가 왔었고, 통화후 가입 신청 완료했습니다.
KT 패밀리 인터넷 신청을 했는데..
기존 모회선 명의가 제 명의이고, 패밀리 회선의 명의를 가족으로 신청할시 서류를 보내야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신규 패밀리 인터넷 명의도 가족이 아닌 제 명의로 했습니다.
아래는 질문입니다.
(1) 1544-5823 이 번호 백메가 전화번호 맞나요?
(2) 상담원분이 따로 서류 요청을 하시진 않으셨고,
주민번호 물어보셨고, 문자 본인확인 인증과, 원래 쓰고있던 인터넷(모회선?) 설치 주소만 물어보고 별다른건 없었거든요.
KT 패밀리 인터넷 신청시, 새로 설치할 패밀리 인터넷 명의도 제 명의라면 특별히 다른 인증 서류 안보내도 되는게 맞죠?
(3) 이메일로 어떤걸 보내주신다고 이메일주소를 물어보셨는데.. 아직 이메일로 온게 없네요.
그리고 혹시 어떤게 이메일로 오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혹시나해서 다시한번 여쭈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