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성****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성****
댓글 1
  • 조회 2,361

1661-5821 번호로 직접 전화하지않고,

홈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빠른 전화상담' 이용해서 조금 전에 인터넷 가입 신청 완료 했습니다.

 

1544-5823 이 번호로 전화가 왔었고, 통화후 가입 신청 완료했습니다.

 

KT 패밀리 인터넷 신청을 했는데..

기존 모회선 명의가 제 명의이고, 패밀리 회선의 명의를 가족으로 신청할시 서류를 보내야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신규 패밀리 인터넷 명의도 가족이 아닌 제 명의로 했습니다.

 

 

아래는 질문입니다.

 

(1) 1544-5823 이 번호 백메가 전화번호 맞나요? 

 

(2) 상담원분이 따로 서류 요청을 하시진 않으셨고,

주민번호 물어보셨고, 문자 본인확인 인증과, 원래 쓰고있던 인터넷(모회선?) 설치 주소만 물어보고 별다른건 없었거든요.

KT 패밀리 인터넷 신청시, 새로 설치할 패밀리 인터넷 명의도 제 명의라면 특별히 다른 인증 서류 안보내도 되는게 맞죠?

 

(3) 이메일로 어떤걸 보내주신다고 이메일주소를 물어보셨는데.. 아직 이메일로 온게 없네요.

그리고 혹시 어떤게 이메일로 오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혹시나해서 다시한번 여쭈어 봅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성공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오홋! 요번에 백메가 통해 KT인터넷 패밀리로 가입해주셨군요 ㅎㅎ
    1661-5821 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뽐뿌를 통해 방문해주셨었나봅니다 +_+ 흐흐

    1) 백메가의 대표번호는 1544-5823이고,
    1661-5821같은 전화번호는 어느 사이트를 통해 들어오는 연락인지
    구분짓기 위해 따로 더 만들어 분포해두었거든요 ^.^

    로그인해주신 이메일로 가입이력을 확인해보니
    저희 백메가 통해 KT 100메가 인터넷 패밀리로 개통해주신 게 확인되네요!
    확실하게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신 걸로 확인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그리고 모회선, 자회선의 명의가 동일하다면
    안내들으신 대로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는 건 없습니다~! +_+

    모회선과 자회선 명의가 다르면
    가족관계 증명서를 꼭! 제출해주셔야 하는데
    모/자회선 모두 동일한 명의라면 휴대폰 본인인증만 있으면 되거든요 :)


    3) "사은품 약정서"에 대한 안내를 들어보셨나봐요! ㅎㅎ

    가입신청이 완료되면 그날 당일 저녁 6~7시 사이에 일괄적으로
    사은품 약정서가 메일로 발송되는데요~
    여기에 신청해주신 상품과, 월요금, 사은품 금액, 설치주소에 대해 기재되있습니다.
    일종의 계약서라고 보시면 되어요!

    참고로 여기에 적힌 월요금은 결합할인이나 프로모션 할인이
    전부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보이는데요!

    실제 납부하게 될 금액은
    안내받아보신 대로 한달 16,500원에 사용할 수 있으니
    전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헤헷


    4) 앗! 그리고 설치일정이 아직 안나와있길래
    접수팀에 독촉하고 왔더니 내일 오후 2시일정을 잡아주었더라구요 ㅎㅎ

    혹시 일정 불가능하시면 내일 기사님 연락왔을 때
    가능한 일자로 다시 잡아주심 되겠슴돠~!


    5) 마지막으로, 패밀리 모/자회선의 명의가 동일하면
    기존 모회선은 향후 1년간 해지되는 일이 없어야만 합니다.
    안그러면 통신사가 보기에 '사은품 취득을 위한 편법가입'을 했다고 오해해서
    가입당시 지급된 사은품을 모두 빼앗기기 때문이에요ㅠ

    이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들어보셨지요?!
    그럼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답변완료 문자 1통 넣어둘테니
    이외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