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님의 글

5/27 가입햇습니다 유플러스

회원님의 사진
  • 김****
댓글 1
  • 조회 1,734

스마트광랜

tv2대

베이직으로 한거 같은데

하나는 프리미엄으로 되어잇네요

 

그리고 요금이 54450원 이네요. 문자온 내용

설치비는 알겟는데, 요금이 들엇던 내용과 다릅니다

그리고 티비도 베이직이면 되는데 프리미엄으로 되어잇고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전화주시겟어요? 010-34**-****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김경석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빠르게 궁금증이 해소되실 수 있도록
    가입진행해드린 최경옥 상담원님에게 상황 먼저 전달드렸는데요ㅎㅎ
    오늘 오전에 경석님과 통화하기로 하여
    조금 전에 통화를 마쳤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통화 잘 하셨지용? +_+)


    "프리미엄" 요금제은 프로모션 덕분에
    2개월간 추가요금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를 권유드렸고,
    경석님께서 오케이하시어 진행해드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다단하고
    통화하신지 시간이 꽤 흘러 잊고 계셨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 상품을 보고 있는 저도 헷갈릴 때가 종종 있거든요ㅠ


    아마 요금 문자는 LG유플러스에서 발송된 문자를 말씀해주신 걸텐데요~
    요것은 할인이 적용되기 전의 요금으로 기재되어 충분히 헷갈리셨을 법 해요^^;

    5월 말쯤 설치받으셨으니 경석님께서 잘 알고 계신 거처럼
    6월에 청구될 요금은 며칠간 사용한 인터넷+TV 요금과 기사님 출동비(설치비)가 청구되어
    알고 계신 월요금과 다르게 청구될 것이고요ㅎㅎ
    7월 청구서 (즉, 6월 사용료)부터는 알고 계신 요금으로 청구될 거예요.

    만에 하나 7월 청구서가 요상하게 나온다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절대 경석님께서 10원도 손해보시지 않도록 제가 책임드리겠습니다 +_+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럼, 경석님..!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세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