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YHP님의 글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에 최대 지연시간이 7.96에서 45.75로 뛰는건 어떤 부분이 문제인가요?

회원님의 사진
  • YHP
  • 댓글: 2
  • 조회: 1,168


wz_2040896814_1987029b2ebc834431a058d2f640c61b.png
wz_2040896814_176788593213fbbaa9e524ed4a647317.png

 

100MB KT 인터넷 사용중이구요

 

용량이 큰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때에 핑이 날뜁니다.

 

위 사진들을 찍을때는 집에 들어오는 랜선을 직접 컴퓨터에 꽂아서 속도 측정 사이트로 측정해봤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아무것도 다운 받지 않을때의 상태, 두번째 사진은 구글 드라이브의 파일을 10m/s속도로 받을 때 사진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아파트에 들어오는 회선 자체가 문제라 지연시간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니면 100MB 인터넷을 사용하기 때문에 지연시간에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하고

 

이 문제는 공유기의 QOS시스템으로는 해결하지 못 할것 같은데 핑지옥에서 탈출하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아마티엘
    다운중에 속도측정을 왜 하세요.. 속도측정이 대역폭 풀로 땡겨서 얼마 나오나 재는건데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YHP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새 문의글로 남겨주신 질문내용은 답변드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듯 하여
    이전 문의글 댓글에 지금 여쭤봐주신 질문에 함께 답변드렸었는데요~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읽어봐주세요!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92948&cmnt_id=393103

    여기에 여쭤봐주신 질문들에 대한 답이 모두 들어있구요!ㅠㅂㅠ
    읽어보심 아시겠지만 지금 상황은 사용자 레벨에서 검증하기가 어려운 걸로 판단되어
    기사님을 불러 정확하게 진찰(?)받아보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부서로 연결해주시면 되는데
    장애신고부서는 24시간 열려있으니 언제든 시간되실 때 전화해주시면 됩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ㅂㅠ
    그밖에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남겨주세요!
    새 글은 올라온 순서대로 답변드리다보니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댓글은 항상 1순위로 답변드려서 훨씬 빠르게 댓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