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업체를 통해서 kt를 5.19일자로 가입했는데 의문이 있어 어떻게 된건지 문의드립니다.
방문기사분께서 uhd dtv수신기가 따로있고 지금 저한테 주신 기기는 구형이라는데 사실인가요?
그 수신기로 하면 매달 4천원이 아마 더 추가될거라면서 안내해주셨는데 제가 새로 구입한 티비는 정작 uhd인데 다시 보니 영 화질이 별로인거 같아서 찜찜하네요,,,
제가 문의드릴 사항은
ㅁ더 좋다는 그 수신기로 서비스로 임대해서 주실순 없었는지
ㅁ볼수있는 3개 채널은 몇번 몇번 채널이 해당되는지
를 문의드리니 이메일 ******@naver.com으로 회신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5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잉^^;;; 상당히 오묘한 상황이네요~!
DTV수신기는 디지털 방송을 수신하기 위한 STB 장비를 의미할텐데
요것은 통신사의 셋탑박스와는 전~혀 별개의 장비거든요^^;;
아마 방문기사님께서 오인하기 쉬운 단어를 잘못 쓰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거 맞으시쥬??
안타깝게도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
댓글로 가입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요ㅎㅎ
우선 어떠한 상황인지 확인해보고 답변드리겠습니다 +_+
P.S 혹시 모르니 알려주신 이메일 주소로도 바로 답변 완료 메일을 보내드릴게용
전화번호는010-44**-****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김승연 상담사님 통해서 가입했습니다
아마 다른 영업점 통해서 가입하셨는데 오인하신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나저나 일단 적어도 taij님께서
어떤 셋탑박스를 사용 중이신지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셋탑박스 하단을 보시면 NA2200, CT1101와 같이
모델명이 기재되어 있을텐데 (물론 다른 모델명이 기재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_+)
요 이름을 확인해보고 알려주시겠어요~?
게시판과 이메일 중 어느 쪽을 먼저 확인하실지 몰라서
일단 답변 완료 메일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김승연상담사와통화했는데
백메가랑 상관없다뇨? 저 그럼 사기당한건가요?
확인제대로해주신거맞죠?
이 대표번호는 저희와 관련이 없습니다ㅠㅠ
궁금해서 찾아보니 KT 다이렉트샵 대표번호네요^^;
과거에 문의글도 남겨주셨고,
그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대화들을 훑어보았으나
제3자의 대표번호(말씀주신 번호)로 연결되는 고리가 없었습니다;;
- taij님께서 남겨주신 과거글 링크 2개: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3347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2979
아마 백메가로 문의해주신 시점과
타사의 아웃바운드 영업 시점이 묘하게 얼개맞아
타사를 백메가로 착각하셨던게 아닐런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