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회색인간님의 글

인터넷 속도가 심각하게 느려져서 as신청 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회색인간
  • 댓글: 1
  • 조회: 1,546

컴퓨터 포맷후 윈도우 재설치후 초반에는 인터넷 속도가 잘나오고 있었는데 실시간으로 느려지는겁니다.

심각하게 느려저서 네트워크 초기화 하면 잠깐 좋아졌다가 다시 실시간으로 느려지고를 몇번 반복 하는겁니다.

네트워크 설정에 보니까 기가500메가 상품인데 100메가로 송수신중으로 정보가뜨네요 그래서 as신청해놓고 자체해결 하던도중

모뎀 재부팅 하니까 원래 500메가 로 정상작동 하네요 일단 월요일날 전화오면 취소할까생각중인데 

이게 일시적으로 좋아진건지 몰라서 월요일까지 한번 계속  상황을 보고 대처할생각인데요 

만약에 제가 자체해결 안해보고 기사분이 오셔서 단순 모뎀 껐다키면 해결되는거였으면  수리비용이 청구됬을  상황인건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회색인간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코 ^^; 포맷 후에 속도가 점차 느려져서 주말동안 고생하셨나보네요;;!ㄷㄷㄷ
    그래도 비교적 간단히 모뎀 재부팅으로 쉽게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아마 모뎀이 잠시 해야할 일을 잃고(?) 인터넷 신호를 제대로 할당해주지 못해서 벌어졌던 일인가봐요 ㅎㅎ

    때론 요렇게 간단히 재부팅만으로 해결되는 사례가 꽤 많은데
    회색인간님 댁도 요 케이스에 당첨(?)되어 마음이 놓입니다 ^ㅡ^
    현재까지도 별 말씀 없으신 걸 보면 그대로 속도유지되어 사용중이신 거겠지요?


    그나저나 기사님 방문하셔서 모뎀재부팅으로 해결되었다면
    수리비용은 청구되지 않았으리라 짐작되어요.

    정확한 청구기준은 통신사 본사만 아는 거라 저희가 알 순 없지만..(!)
    모뎀은 통신사 임대장비이고, 이를 재부팅하는 것만으로 해결되었으니
    회색인간님의 귀책사유로 문제가 벌어졌다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이에요ㅎㅎ

    TMI긴 하지만 그래서 대부분 장애신고하면?
    고객센터 상담원분이 먼저 모뎀이나 공유기를 재부팅해보시라고 유도하긴 하는데
    아마 회색인간님이 통화하셨던 상담원분은 이를 생략하고 기사님을 불러주셨던 것 같습니다 :)

    아무튼 잘 해결되셨다니 한시름 놓이네유~
    제가 도움 드린 건 없지만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찾아주세요^ㅡ^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