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납부 방식으로 자동이체로 설정해 둔 것을
카드 납부로 변경하셔도 불이익이 생기지 않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이제 남은 것은 사은품 지급인데요~
사은품은 개통일 기준으로 입금됩니다만 하루 빨리 받으시는 게 좋겠지요?
지난 23일에 개통 받으셨다면 입금일은
이번주 수요일(5월 27일)입니다만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올려뒀습니다.
참, 모바일 상품권은 개통 후 7일이내(주말 제외)에 문자로 발송됩니다.
혹시나 상품권 소식이 없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
궁금증이 해소 되었겠지요?ㅎㅎ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 할 거예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시길..♡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ㅎㅎ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이미 설치까지 받으셨네유~!
요금 납부 방식으로 자동이체로 설정해 둔 것을
카드 납부로 변경하셔도 불이익이 생기지 않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이제 남은 것은 사은품 지급인데요~
사은품은 개통일 기준으로 입금됩니다만 하루 빨리 받으시는 게 좋겠지요?
지난 23일에 개통 받으셨다면 입금일은
이번주 수요일(5월 27일)입니다만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올려뒀습니다.
참, 모바일 상품권은 개통 후 7일이내(주말 제외)에 문자로 발송됩니다.
혹시나 상품권 소식이 없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
궁금증이 해소 되었겠지요?ㅎㅎ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 할 거예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