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단짠단짠님의 글

U+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종료 문자 안왔어요

회원님의 사진
  • 단짠단짠
  • 댓글: 1
  • 조회: 1,098
요금이 그대로 청구되고 있는거 같은데
문자 보내주신다했던거 아니었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단짠단짠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코;; 좋은 일로만 만나뵈어야 하는데 약간의 문제가 있었군요 ㅠㅠ
    요번 2월 달에 LG100메가 + 프리미엄(UHD) 상품 신청해주신 걸로 확인되는데요

    1) 당시 2개월간 베이직(16,500원)과 같은 요금에
    프리미엄을 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어 이를 적용받으신 걸로 보이는데,

    2) 이 프로모션이 종료되어갈 쯤엔
    백메가에서 문자로 두 번정도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발송하다보니 누락되는 일은 거~의 없죠

    3)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문자가 발송되지 않았더라구요;;!

    무슨 연유인고 알아보니..
    가입상품 탭 자체가 '베이직'으로 잡혀있어서 문자 자동발송 시스템에 잡혀있지 않았었습니다;;

    아마 가입당시 상담원분이 정신없으셔서 이를 잘못 넣으셨던 것 같아요ㅠㅂㅠ 따흑;;
    상담원분께 이를 말씀드리니 부끄러워서 어쩔 줄 몰라하시더군요..! ㄷㄷ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ㅂㅠ..


    말로만 사죄드릴 수 없으니..!
    베이직-프리미엄 차액을 저희가 따로 보상해드리려 하는데요~
    차액 4,400원 * 1개월치 요금을 보내드리기는 쬐끔 민망하기도 하고 그래서.. ^^;
    1만원을 바로 송금요청하였습니다.

    아마 10분에서 15분내로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농협 : 뒷자리 813> 을 확인하시면
    금액이 뿅! 들어와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ㅎㅎ


    ☆ 그리고 시간되실 때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티비요금제도 베이직으로 변경해주시겠습니까?

    "티비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낮추고 싶소~" 라고 말씀하시면
    상담원분이 이를 알아듣고 착착 적용해주실 거구요!

    참고로 베이직으로 낮춘다고 해서 사은품 반납문제가 생긴다거나
    약정이 갱신된다거나, 위약금이 발생한다거나 하는 문제는 없으니 염려 놓아주세요! ^ㅁ^)/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1통 넣어둘테니
    답변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ㅡ^

    이외 더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지요?
    사용하시면서 다른 문제가 있다거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바로 달려와서 단짠단짠님을 보필하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 추가안내 14:43 --

    단짠단짠님~ 입금이 지연되어서 방금 완료되었다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답변에서는 10~15분 정도 사이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쬐꼼 지연되어 안내드리러 날아왔어요 ^^;
    입금 잘 받아보신 거 맞지유? ㅎㅎ

    혹시 확인되지 않으시면 꼭! 말씀해주십시오 (_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