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돈부리님의 글

kt 3년 약정 종료 관련 상담 요청

회원님의 사진
  • 돈부리
  • 댓글: 3
  • 조회: 1,318

모회선(본인)에 1기가 인터넷 + 휴대폰4대(LTE) 결합되어 있고

여기에 자회선(부모님)에 연결된 인터넷(500? 1000?) + IPTV + 집전화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회선 인터넷 사용자인데 

인터넷 사용료로만 월 2.2만원을 내고 있습니다.

 

원래 500메가 쓰고 있었는데, 

오늘 kt에서 월 요금 변동없이 1기가로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3년 약정이 연장된거였습니다.

 

저 호갱인지 상담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과 중에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돈부리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돈부리님과 가족분들께서는 모두 KT인터넷과 KT휴대폰들을 이용중이신데요~!^~^*


    # 현재 돈부리님 댁 상황을 살펴보자면~?!

    1) 돈부리님댁 : 최근까지 KT 500메가급 이용
    2) 부모님댁 : KT 패밀리 인터넷 + IPTV + 집전화 = 이용중

    : 그리고, KT휴대폰 총 4회선은 모회선인 돈부리님댁에 결합하여 할인받고 계신데요~!

    즉! 이미 인터넷끼리의 결합 (=패밀리) 혜택은 물론,
    인터넷과 휴대폰들 결합까지 든든하게 적용받고 계시기에..
    그야말로..! 이미 더할나위 없이 좋~은 조건으로! 이용중이시랍니다~!>.<b (부럽네요~! 후후)



    # 그리고..! 돈부리님 KT인터넷 약정이 만료었는데요~!

    앞으로도 가족분들의 KT휴대폰들은! 모~두 유지하실 계획.. 맞으시겠지요~?!ㄷㄷㄷ

    1) 그렇다면 계속 KT인터넷을 유지하시는 것이 정답이고요~!

    2) 이렇게 어차피 KT인터넷을 유지하실 거라면~?!
    KT본사와 재약정 (1년 혹은 3년)을 체결하시고!
    무언가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진리지요~!+_+b

    3) 즉, 돈부리님께서 1기가급 인터넷이 필요하셨다면~?
    재약정 혜택으로 : "1기가급으로 업그레이드"를 적용받으신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고요~!

    4) 굳이 1기가급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으셨다면~?!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 혜택보다는,
    기존 인터넷 요금에서 일부 할인을 적용받으시거나.. 상품권을 받으시는 쪽으로~!
    ..재약정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더욱 좋았을 거예요~!>.<

    (물론! KT본사에서 그러한 혜택을 줄 수 있다! 라고 한다면요;;;)



    # 즉! 돈부리님의 상황이 어떠한지에 따라..!
    이번 재약정이 아주 좋은 조건이었을 수도, 혹은 별 의미가 없었을 수도 있는 것인데요~!

    만약 1기가급 업그레이드가 불필요하셨던 거라면~?
    바로 KT본사로 전화하시어 이번 일에 대해서 자세히 다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랄게요~!+_+b

    "1기가급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기에 오케이했는데,
    알고 보니 이게 재약정 조건이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1기가급 인터넷이 전혀 필요하지도 않은데,
    아무 의미없는 업그레이드를 미끼로 다시 3년 약정 코가 꿰여 심히 당황스럽습니다.
    해서, 재약정(재계약)을 당장 취소해주기 바랍니다.

    아니면 1기가 업그레이드 혜택 말고~! (즉, 기존 500메가급 그대로 유지하는 것을 전제로)
    요금할인 or 상품권 등.. 나에게 의미있는 혜택으로 변경해주기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담당자분과 말씀 나눠보시겠어요~?!>.<

    해서, 혹시라도 재약정 취소나, 다른 조건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면.. 참 좋겠네요~!


    이번, 돈부리님댁의 경우,
    1) KT를 해지하시고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을 추천드릴 수도 없고,
    2) 또한 기존 인터넷의 '재약정'을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도 없지만..!

    무엇이든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성심을 다해 안내드리겠습니다~!+_+b


    그럼,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시고요! 부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랄게요~!


    p.s.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언제든지 최우선적으로 답변 받으실 수 있어서 좋답니다!^0^
  • 회원님의 사진 돈부리
    말도 안돼.... 이런 상담을 무료로 해준다고요?
    하.. 저 이 글 오늘에서야 봤네요 ㅜ 일단 최유진 선생님. 저도 이름이 유진인데 너무 반갑고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ㅠㅠ 말씀하신대로 조치해서 1기가 유지하고도, KT에서 상품권 받았어요 ㅠㅠㅠㅠ
    최유진님의 진심순수100% 상담 받고 제 마음까지 다 청소된 느낌입니다.
    이 은혜를 어떻게 갚아야 하죠? 100메가를 sns에 홍보하면 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돈부리어머낫, 돈부리님~!>.<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 ۝ ༎ຶ༽ (감동쓰!ㅠ)

    홍보라는 말씀에 순간적으로 욕심(?)에 눈이 어두웠다가..
    (제 3자들의, 홍보자료에 대한 거부감으로) 돈부리님의 평판에 금이 갈까 우려되는 마음이에요~;;

    나눔을 고려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이미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_+b

    마음에 부담 가지지 말아주시고요~!
    앞으로도 통신상품들 가입 및 이용에 대해 궁금증 생기시면~? 언제든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백메가의 초심 잃지 않고!
    한결같이 고객님 일을 제 일처럼 생각하여 + 성심을 다해 안내드릴 것을!
    감히(!) 굳게 약속드릴게욧~!^0^


    돈부리님 말씀 덕분에,
    흐뭇 뿌듯 행복한 기분으로! 발걸음 더~욱 가볍게 퇴근합니다~! (찡긋)

    사..사ㄹ...감사합니다~ღ˘‿˘ற꒱


    p.s.
    앗! 돈부리님 이름이 저와 같았다니..! 넘넘 반갑습니다~! 흐흐
    그리고 KT본사로부터 적합한 혜택을 잘 받으셨다니, 저도 마음이 놓이네요~!>.<b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