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박똔님의 글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박똔
  • 댓글: 5
  • 조회: 955
비바람치는날 인터넷이 아예끊기고 느려서 전화했는데
상담사는 무슨 다른데로 옮기면 3년약정에 어쩌고 그러는데

인터넷이 끊겨서 화가나는 상황에서 그걸 해결하는게아니라 상품을 팔고 있는게 말이안된다고 생각합니다.

5월 19일 오후 8시쯤 프레임 끊기는것과
5월 19일 오전 4시~8시쯤 인터넷 자체가 먹통으로 끊겼습니다.

재부팅해도 안되고 모뎀 리부팅해도 안됏구요.
비바람 불때마다 작년에도 이런현상나오는데 여름에 장마철이면 인터넷 아예 못쓰는건가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박똔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허걱...! 백메가로 전화를 주셨는데
    저희 상담원분께서 문제 원인 발굴보다는.. 세일즈에 포커스를 맞춘 것인가요~?!ㄷㄷ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말씀해주신 내용, 마음 깊~이 공감합니다.
    근본적인 문제 원인을 알고!
    이에 대한 해결책과 대안을 목록화하는 것이, 모든 일의 시작이라 굳게 믿습니다..!ㅠ

    다른 통신사로 이전하는 것은 여러가지 대안 중 하나일 뿐이며,
    우리네 앎의 욕구을 채우기도, 명분화 하기에도 부족할 따름이에요~!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ㅠ

    괜찮으시다면 저에게.. 신의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으시겠어요~?!>.<


    1. 품질과 날씨의 상관관계는 매우 큽니다.

    하지만 "모든 인터넷 회선"이 날씨에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니고요~!ㄷㄷㄷ
    우리집까지 들어오는 인터넷 케이블이 공중선 등 외부에 노출되는 방식으로 인입되고!
    그 케이블이 적정 차폐율 이상을 담보할 수 없는 경우에?
    궂은 날씨가 통신 트래픽 품질을 현저히 떨어뜨리게 되어요..!

    쉽게 말해 날씨가 간섭요인이고,
    통신 트래픽에 노이즈(누화)가 발생한다 여기셔도 무방합니다~!+_+b


    2. 2년 전,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을 텐데..
    당시 설치받으신 주소지 그대로가 맞다면~?! 차..참으로.. 아리송한 일입니다..;;

    해당 주소지의 인터넷 인입방식은 ONT라 불리우는 광케이블이거든요~?!
    이는 날씨에 영향을 받기 매우 힘든, 제법 괜찮은(?) 아이입니다~!ㅠ


    3. 날씨가 아닌 "다른 무언가가" 품질 문제의 원인이었고..
    때마침 변덕스러운 날씨와 다른 무언가의 발현이 묘~하게 우연처럼 얼개맞았을 확률!도 있겠어요~
    (물론 이 확률은 극히 낮을 거 같긴 합니다..^~^;)


    4. 그리고, 메이저 통신사들의 좋은 점이 무엇이겠습니까~?!>.<
    명확한 서비스 체계지요! 후후

    혹시.. SK 본사 고객센터에 장애신고를 취하신 이력은 전혀 없으신가요~?!
    현장에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품질 문제의 원인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가~장 빠르고 신속하거든요..!



    # 지금 당장은.. 원인의 실타래를 추적하기에는 단서가 다소 적기에..
    # 괜찮으시다면, 저에게 네가지만 알려주시겠어요~?!^-^*

    ① 대략 2년전에 관악구 지역에 SK인터넷을 설치받으신 것으로 파악되는데요~!
    혹시.. 현재는 다른 주소지로 이전하여 인터넷을 사용중이신가요~?!
    또한 SK를 그대로 사용중이신가요~?

    ②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로 장애신고를 취한 이력은 없으신가요~?!

    ③ 인터넷 모뎀 뒷면에 모델명이 있을 텐데요~! 이 모델명을 알려주시겠습니까~?!+_+b

    혹시 전산상에 노출되는 망 정보와, 실제 망 정보가 다를 수 있어서..
    모뎀을 기반으로 망 종류를 가늠해보기 위함이랍니다~!

    ④ 통화 가능하신 전화번호도 하나만 알려주시겠어요~?!
    혹시 소통이 길어지면 통화로 안내드리는 것이 더욱 빠르고 좋을 수 있어서요~!>.<
    (= 2년 전 가입해주셨을 당시 휴대폰 번호가 맞을까요~?)


    우선 지금은, 박똔님의 2년 전 휴대폰 번호로
    "답변이 완료되었음을 안내드리는 문자"를 하나 넣어드릴게요~!

    답변드린 내용 확인해주시고 + 댓글로 회신도 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댓글 통해서 다시 뵙기를 바랄게요~(∗❛⌄❛∗)
  • 회원님의 사진 박똔
    전화번호 어떻게 알려드리죠? 댓글에쓰면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유동호
    @박똔박똔님 안녕하십니까^^
    백메가의 유동호라고 합니다!
    제가 오늘 퇴근이 늦어, 댓글들을 확인하다 박똔님이 남겨주신 글을 확인했습니다^^;

    댓글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습니까?
    그러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다른 분들에게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010-23**-**** <-- 이렇게 말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박똔
    @유동호010-40**-****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유동호
    @박똔박똔님! 남겨주신 번호로 제가 연락드렸는데 (5823으로 끝나는 휴대전화입니다!)
    부재중이시라 댓글 남겨놓습니다^^
    그러고 보니.. 너무 이른 시간에 전화드린 게 아닌가 싶어 죄송합니다 ㅠ

    위 최유진 상담원분께서 말씀하신 몇가지 단서들
    -이를테면 모뎀명, 주소지 정보, 본사 장애신고 여부-을 전화통화로 빠르게 파악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이 무엇인가 고민해보겠습니다.

    설령 인터넷 통신사를 교체했다 해도 지금과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더더욱 큰일 아니겠습니까^^;
    문자도 1통 보내놓았습니다, 언제든 시간되실 때 회신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