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조용원님의 글

재약정은 별 차이 없나요?

회원님의 사진
  • 조용원
  • 댓글: 1
  • 조회: 1,174

안녕하세요 

Kt에서 일반전화3회선+타지역번호연결2회선+ pc통화메니저2회선 인터넷전화 1회선 100mb인터넷1회선 +TV 없으나 시즌플레인 0원  사용중인데요  

약정3년 끝나고 3년간 재약정없이 그냥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아래와 같고 재약정을 생각 하고있는데 타회사로 이전하는게 나을가요?

 

올레인터넷 100mb

39600 > - 16000 할인

 

TV 시즌플레인

5500 > - 5000 할인

 

인터넷전화

27500 > - 16500 할인

 

일반전화1 + 타지역번호서비스
+ PC 통화메니저 + 착신전환

4070 + 13000 + 4000 + 1000

 

일반전화2 + 타지역번호서비스
+ PC 통화메니저 + 착신전환 

4070 + 13000 + 4000 + 1000

 

일반전화3

5720

 

 

실제이용요금 

 90000 ±3000

  견적 - 고정아이피

70000 / 할인없음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조용원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
    귀한 시간 내어 자세하게 문의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납부하고 계신 요금을 보니..
    휴대폰 결합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하고 계시다거나 하는 거없이
    모두 정가(!)에 사용중이신 것 같은데요~!

    때문에 타 통신사로 갈아타 사은품을 취득하는 것이 좋지않을까? 싶으시겠지만.
    KT를 유지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유는 크게 세가지에요


    1. 오늘날 통신사들은 전화상품을 '계륵'취급하고 있습니다.

    통신사들의 수익구조는 음성통화에서 -> 데이터로 넘어가게 되었고
    이때문에 전화상품을 같이 가입하신다고 하더라도 사은품이 거~의 지급되지 않고 있어요
    (그게 설령 여러 대라 할 지라도) 실제로 SK와 LG는 전화상품에 대한 사은품을
    일체 지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

    하여 인터넷 단품 가입 사은품정도 받아보실 수 있는 것인데..
    100M인터넷 단품 사은품은 꼴랑(?) 7만원이 전부이구요..!

    인터넷+일반전화3대+인터넷전화 설치비로는 27,500원~68,200‬원을 납부해주셔야 하니,
    타사 이동이 절대 이롭지 않습니다 ㄷㄷ


    2. 그리고, 타지역번호 서비스는
    KT 이외에는 서비스되지 않기도 하고요!! ㅠㅂㅠ


    3. CTI(콜 CRM) 서비스를 오랜 시간 이용해오셨을텐데
    이를 타사의 솔루션으로 대체한다는 것은,
    지금까지의 업무 프로세스를 새로 짠다는 것과 진배없습니다 ^^;

    물론 시간이 지나면 변경된 솔루션에 걸맞는 업무 프로세스가 정립되겠으나,
    정립 이전까지 들어가는 시간이 = 비용인 법이죠 ㅠ

    고로, 현재의 CTI에 딱히 불만이 없으시다면
    기존 솔루션을 유지하는 편이 낫습니다


    유선통신상품(인터넷/IPTV/전화)은 약정이 종료된 후에도
    요금인상 되는 일이 없어서 지금 상태를 유지하셔도 충분하긴 하나..
    어차피 쓸 KT인터넷이라면? 스스로 약정노예(?)가 되어서라도
    혜택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구요!

    '오랜 기간 인터넷을 써왔는데 요금이 너무 비싼 것 같다~
    타사를 한 번 알아볼까 고민중인데 재약정시 조건도 알고 싶다~'
    라는 식으로 잘 이야기해보시면 할인이나 상품권같은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ㅡ^



    한편, 고정아이피는 하나 필요하셔서 이를 알아보고 계신 것 같은데요!
    알아보신 것처럼 고정IP는 가격(7만원대)이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어차피 가정용 인터넷(유동아이피 체계)에서도
    라우터가 24시간 내내 DHCP 리스를 지속한다면
    정전, 재할당 등의 특별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 한 IP가 바뀌지 않기 때문에
    제법 오랜 시간동안 고정된 IP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완벽하게 고정된 IP가 꼭! 필요하신 게 아니라면
    경제성을 취하기 위해 이 방법을 취하시는 게 어떨지~ 조심스레 말씀드려봅니다^ㅡ^


    이외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비록 재약정은 본사를 통해서만 진행하실 수 있지만..
    제가 도울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 돕겠습니다 ^0^ ㅎㅎ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