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tarta****님의 글

lg에서 skt로

회원님의 사진
  • starta****
  • 댓글: 5
  • 조회: 795
이동하려 합니다.
가입한지 15개월째인데요. 위약금을 내더라도 옮기는게 낫겠지요?
가족구성원 3명 모두 skt 사용중이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작년에 이사오면서 sk 설치하려 하였는데 지금 사는 아파트 동의 라인에 sk포트가 없어서 설치 불가라고 하여 어쩔수없이 lg유플러스로 설치를 했던터라 현재 저희집이 skt 설치가능인지 불가한지 모르겠습니다.
주소는 답글 주시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약금때문에 사은품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starta님 :)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이에요ㅎㅎ

    사용중인 LG인터넷이 있지만 SK핸드폰 때문에
    위약금을 납부하시더라도 이동하시는 쪽으로 염두에 두셨네요.

    핸드폰 결합시 받는 요금 할인액이 크지만
    LG인터넷 해지시 발생하는 위약금이 터무니 없이 큰 금액으로 청구된다면
    오히려 LG를 유지하시는 편이 나을 수 있어요.

    하여, starta님 상황에서는 SK로 이동했을 때와
    LG를 유지했을 때의 편익을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쉽게 결정하실 수 있게 백메가에서 계산해 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참! starta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을 보고 있는 중에
    거주하고 계신 동 라인의 SK포트가 없어 설치하지 못하셨다면
    만포트로(포트가 가득참) 설치하지 못하신 듯하옵니다.

    여전히 만포트 상태인지, 포트 증설이 불가한지 살펴봐야 할 텐데
    이는 전산이 아닌 지역 센터점 통해 확인할 수 있기에
    starta님 주소 확인은 필수 입니다!
    만약 지역 센터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없다면 기사님 방문이 필요할 수 있구요.


    자, 요금과 사은품을 정리해 드리기 전 몇가지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arta님 상황이 파악되어야 방향을 잡아드릴 수 있거든요.

    질문1) starta님댁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지역명뿐만이 아닌 번지수, 건물명, 동 호수 모~두 필요해요! (동 호수는 꼭꼭 알려주세유!)


    질문2) LG인터넷 위약금을 확인해 주십시오.
    위약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어요ㅎㅎ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해 로그인하신 후 ( http://www.uplus.co.kr )
    -> 내 정보관리 -> 내 가입정보 -> 상품 옆에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가입정보조회상세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여기 잘 찾아보시면(?!)
    [예상 할인반환금 자세기 보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헌데 보시는 페이지는 "인터넷"만 기준으로 나오고,
    맨 위를 보시면 라디오 박스로 U+ 인터넷 / U+ TV를 선택할 수 있으니
    개별 상품의 위약금은 각각 라디오 박스로 전환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질문3) SK로 변경하신다면 인터넷과 TV를 함께 가입할 예정이신가요?
    아니면 인터넷만 가입할 예정이신지 궁금합니다.


    여기까지 총 세가지 질문입니다.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SK를 가입하시는 게 옳은지 방향을 잡아드릴게요 :)
    starta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starta****
    1)경기도 **시  ***로**  ****아파트 ***동 ****호
    2)위약금은 셋탑박스  손실보상금 빼고 36만원정도인거 같구요
    3)인터넷+tv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tarta****starta님, 좋은 아침입니다 :)

    우선 남겨주신 주소로 전산 통해 인터넷 망을 확인하고
    지역센터로 전화해 확인해 봤습니다.

    제가 전산으로 조회했을 때에는 starta님댁도 설치할 수 있는 곳으로 확인했는데요~
    지역 센터점 통해 직접 확인해보니 109동의 1,2호수 라인은 장비를 들여놓지 못해
    설치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

    즉, 제가 추측했던 만포트 상황이었어서 설치하지 못한 게 아닌
    1, 2호 라인 자체에 장비를 두지 못해 설치하지 못하는 것으로 확인된거죠.
    (1, 2호라인이 아니라면 설치할 수 있구요!)

    장비 문제로 인해 설치하지 못하는 것이기 때문에
    SK를 설치할 수 있는 방도가 없습니다ㅠ

    따흑..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설치하지 못한다는 슬픈 소식을 전해드려야 한다니 참을 속상합니다.

    SK핸드폰을 결합하지 못하지만
    SK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기에 LG인터넷은 그대로 유지하시는 게 옳아요!

    궁금증은 모두 해소 되었는지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
    가입에 대한 질문이 아니어도 대환영입니다ㅎㅎ
    그럼 행복한 목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starta****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포트가 아니고 장비가 없다는..이런 경우가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tarta****넵ㅠ.ㅠ 장비가 없다기 보다는 장비를 들여놓지 못해
    1, 2호 라인을 설치할 수 없는거라고 하더군용..따흐흑..ㅠ.ㅜ
    혹 이사가신다면 꼭 백메가를 다시 들러주세요^.^
    원하시는 SK를 설치할 수 있는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