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백메가 문의게시판에서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오피스텔로 옮기게 되면서 인터넷을 새로 하나 설치해야 할 상황입니다.
원래는 KT의 선불인터넷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은품을 생각하면 3년 약정 했다 1년 후에 끊는거나 그게 그거인데다가 선불인터넷은 결합할인이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 휴대전화는 KT 65.9 2대(둘 다 본인명의, 1대는 본가 인터넷에 묶여 있음)를 이용하고 있고요, 또한 본가에서 KT인터넷(반기가+tv)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때 과연 1년만 사용할 인터넷에 3년 약정을 걸고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지 여쭙고 싶습니다.
현재 TV는 딜라이브 셋탑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 이외에는 가입하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또한, 현재 제 휴대전화가 본가 인터넷에 묶여있는데 이걸 동시에 두 집 인터넷에 묶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이미 본가에 묶여 있는 가족 휴대전화까지도 같이 묶을 수 있는지도요)
동시에 두 집 인터넷 묶는 것이 가능하다면, KT 65.9요금제 2대, 34요금제 1대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제안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칭형 인터넷 문의도 드립니다. 주소는 서울 ***구 ***로***길 *** *******오피스텔입니다.
만약에 더 좋은 상품이 있다면 KT인터넷이 아니여도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항상 회사 VPN에 연결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망 접속에만 문제가 없다면 SK, LG나 이외 케이블 통신사도 전혀 관계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