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붕****님의 글

추가로 전화+TV 만 가입 가능할까요?

회원님의 사진
  • 붕****
댓글 1
  • 조회 1,761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가입하고 이번에 집 티비 인터넷은 재약정했어요
가게에 티비랑 전화를 교체하고 싶은데.. +카드기
집은 인터넷+티비+전화가 묶여있고요
가게에도 기존 사용하는거에서 교체로 새로 가입하고 싶은데
인터넷은 따로 필요가 없어요
이 상황에서 추가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붕빵님!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
    오홍~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매번 잊지 않고 자주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엔 가게에서 쓰시는 TV와 전화를 변경하길 원하시는데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사용중인 인터넷과 엮어 추가 가입하는 게 가능한지 궁금하셨나봐요.

    아쉽게도 가게 TV와 전화만 이용하셔야 한다면
    기존에 댁에서 쓰고 계신 인터넷과 엮어 추가 가입하는 건 불가해요ㅠ
    추가 가입시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적용하려면 "인터넷"이 필수로 함께 가입되어야 합니다.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면
    TV와 전화만 이동하시는 쪽으로 염두에 두셨을 수 있는데
    지금 사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TV와 전화 모두 그대로 유지하시는 쪽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유인 즉, TV와 전화만 통신사를 이동한다고 해서
    사은품이 지급되는 게 아니라서요ㅠ
    그리고 설치비도 납부해야 하구요..따흑..

    때문에 집 인터넷과 엮어서 사용하기 위해
    변경을 고려하신 게 아니라면 그대로 유지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참, 카드기의 경우 결제 하실 때 쓰시는 포스기, 카드체크기를 말씀하시는 거지요?
    요것은 전문 업체 통해 교체하셔야 해요~!
    사용중인 업체 통해 상담 받으시는 게 빠르겠지요?ㅎㅎ


    결론은!
    가게에서 쓰시는 TV와 전화는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계시다면
    그대로 유지하시는 쪽으로 추천드려요^.^
    혹, TV와 전화를 변경하길 원하시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그리고 어느 통신사 TV, 전화를 쓰고 계신지 함께 알려주세요.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감이 잡히셨나요?ㅎㅎ
    속 시원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크네용ㅠ.ㅠ
    가입에 대한 질문이 아니어도 괜찮으니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