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slama****
님의 글
유플 가입 후
slama****
2020년 04월 04일 09:06
댓글:
1
조회:
958
2개월간 IPTV 프리미엄으로 무료사용하고
베이직으로 변경가능하다고 했는데
변경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20년 04월 06일, 08시
안녕하세요, slama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시군요 +_+
요기까지 먼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한지 2개월이 지나 (프로모션 적용기간이 지나)
베이직 요금제로 낮추고자 하시는거쥬~!?
백메가에서 요금제 다운그레이드(하향)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이 권한이 LG유플러스 본사에만 있고요^^;;;
가입자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백메가에서 대신 해드리면 개인정보 도용이 됩니다 ㄷㄷ
하여 너무나 아쉽지만ㅠㅠ slama님께서 진행해주셔야 해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여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해다오~" 하고 말씀하는 거예요 +_+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님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고,
가장 쉽고 빠르게 TV요금제를 낮출 수 있습니다ㅎㅎ
2)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uplus.co.kr/
) 에 접속하시어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를 클릭하시고 ->
가입 대표자분의 정보로 로그인해주시고요~!
이곳에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소~" 하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저희 동료분이 이 방법으로도 TV요금제를 변경한 적이 있어요ㅎㅎ
헌데.. 개인적으로는 "1번" 방법을 적극적으로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1:1 문의하기로 말씀주시면 처리 완료되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ㅠ
하여 쪼끔만 시간내시어 유선 상으로 변경하는 편을 강추해용~!
혹여나 저처럼 전화울렁증이 있고 + 빠르게 처리되지 않아도 괜찮다 하신다면
"2번" 방법이 더 적합할 거예요^^;;;
이렇게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83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453
약정 만료 후 재약정? 통신사이동?
NKyu
2시간 전
20
안녕하세요! 인터넷 속도를 1gb를 사용중인데 컴퓨터에서는 100mb만 됩니다...
장승연
3시간 전
21
알뜰폰도 인터넷결합 가능한가요?
1
kmh****
4시간 전
42
곧 있으면 계약만료가 됩니다.
1
kimd****
5시간 전
29
인터넷 갈아타기 가능 할까요?
1
스머프
6시간 전
39
재약정 문의
1
마이크정
6시간 전
30
인터넷 가입 문의
1
초이
7시간 전
39
인터넷 가입 상담 드립니다.
1
화
7시간 전
33
인터넷 가입문의합니다.
3
미소
8시간 전
43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
1
비키
8시간 전
43
추가 가입 문의드립니다
1
그리닢
9시간 전
25
인터넷 변경 문의
3
ha****
10시간 전
45
문의드립니다
4
CEO헌터
10시간 전
57
원룸 인터넷 개별 설치 문의
2
박성준
10시간 전
52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3
hamo****
11시간 전
54
상품권 신청 여기해도 되나요
1
maru****
1일 전
50
Sk tv,인터넷 3년 약정 종료
1
다람쥐썬더
1일 전
85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철중이
1일 전
43
문의
4
뀨우우
1일 전
65
문의드립니다!
1
카마다라
1일 전
50
U+ 인터넷,티비 약정만료되었는데요.
1
미뇽
1일 전
5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617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7,229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942
주간 인기글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12
부모님 집 약정만료에 따른 재가입 및 본인 집 신규가입 관련 상담입니다.
10
SK온가족 문의드립니다.
10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신규가입 조건 문의
9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831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시군요 +_+
요기까지 먼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한지 2개월이 지나 (프로모션 적용기간이 지나)
베이직 요금제로 낮추고자 하시는거쥬~!?
백메가에서 요금제 다운그레이드(하향)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이 권한이 LG유플러스 본사에만 있고요^^;;;
가입자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백메가에서 대신 해드리면 개인정보 도용이 됩니다 ㄷㄷ
하여 너무나 아쉽지만ㅠㅠ slama님께서 진행해주셔야 해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여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해다오~" 하고 말씀하는 거예요 +_+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님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고,
가장 쉽고 빠르게 TV요금제를 낮출 수 있습니다ㅎㅎ
2)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uplus.co.kr/ ) 에 접속하시어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를 클릭하시고 ->
가입 대표자분의 정보로 로그인해주시고요~!
이곳에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소~" 하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저희 동료분이 이 방법으로도 TV요금제를 변경한 적이 있어요ㅎㅎ
헌데.. 개인적으로는 "1번" 방법을 적극적으로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1:1 문의하기로 말씀주시면 처리 완료되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ㅠ
하여 쪼끔만 시간내시어 유선 상으로 변경하는 편을 강추해용~!
혹여나 저처럼 전화울렁증이 있고 + 빠르게 처리되지 않아도 괜찮다 하신다면
"2번" 방법이 더 적합할 거예요^^;;;
이렇게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