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생****님의 글

안녕하세요 가입외적으로 궁금한게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생****
댓글 1
  • 조회 1,229

따로 뭐 신청한적 없는데 이번에 만든 통장에 자동이체가 걸려있더라구요

 

따로 제가 통장번호 적고 이런게 없었는데 kt에선 저번달에 만든 계좌를 어떻게 자동이체 걸어놨을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생컨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오잉!? 혹시 지난달에 KT인터넷을 가입하셨나요? +_+
    그렇다면 아래 상황일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1) 생컨님께서 가입진행하면서
    지난달에 만든 계좌로 "사은품 혜택을 받겠소~" 하셨고,

    2) 요금이체계좌 혹은 카드에 대해 따로 말씀이 없어서
    이 계좌에서 요금이 빠져나가게끔 진행해주셨을 겁니다ㅎㅎ

    본인 확인이 필수인지라 심지어 가족이어도
    마음대로 생커님 계좌로 요금이체를 할 수 없거든요^^;

    만약 이 상황이 아니시라면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생컨님께서 깜빡 잊고 계신 일이 있을 수도 있고,
    혹시 오해하신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_+


    혹~~시나 하여 참고차 함께 말씀드리면
    언카운트인포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링크주소: https://www.payinfo.or.kr )
    생컨님 계좌에서 자동이체되고 있는 내역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도 가능하고
    일부는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ㅎㅎ
    하여 찜찜한(!?) 내역이 있다면 자동이체를 해지하는 방법도 있어요.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