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사 후 신규 SK 설치 후 약 한달 가량 사용중입니다
TV 구매 후(LG TV) 넷플릭스 이용시 속도 및 불합리가 확인되어
LG로 전환 관련 문의 드립니다
위약금확인시 약 14만원입니다
LG유플러스 INTERNET ,IPTV 가입하려 합니다
산품 추천 및 해택 확인 바랍니다
용인시 ***동 ******* 아파트 LG 대칭형 인지 확인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해드폰 3대 다 SK이며 직장이 SK라 변경은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쿠~~!!
이사하신 집에 SK인터넷을 설치하신지 1개월 정도 되었으나,
넷플릭스 시청시 화질, 속도 등에 문제가 있는 상황이군요…!!
원래 KT가 아닌 통신사들은 다 해외망에 취약하긴 한데요~~;;;
특히 넷플릭스는 요즘 들어 트래픽이 급증하면서,
더더욱 SK인터넷으로 이용시 화질 저하가 심각하게 대두되어...
대부분 SK 이용자분들의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지요!ㅠㅅㅠa
그리고 오늘 문의주신 LG는~~?!!
3사 중 유일하게 넷플릭스 전용 캐시서버를 마련해두었기에,
넷플릭스 스트리밍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반면 SK는 당장은 이에 대한 아무런 대책이 없기에….;;;
말씀하신 것처럼! 넷플릭스의 원활한 스트리밍을 위해서는?
차라리 지금 SK와 빠르게 이별(!)하시는 게 좋으실 거예용...ㄷㄷㄷ
----------------------------------------------------------------------------------------
1)
일단~~!! 지금 이 주소지라면~~?!!
메이저 통신 3사 모~~두!!
광(光) 케이블 기반의 품질 짱짱한 대칭형 망이 들어갑니다~~!!
2)
그리고 현재 시각~~!!
★ LG 인터넷 (+와이파이 무료임대 포함 / 필수 조건)
+ 베이직 (UHD3 세탑) 1대
= 신규가입 진행시…!! (3년 약정 / 부가세 등등 모두 포함하여)
ㄴ 100메가급 기준 월요금 38,500원 / 사은품 총 43만원 지원
ㄴ 500메가급 기준 월요금 44,000원 / 사은품 총 46만원 지원
요로코롬 진행되고 있으므로~~!!
SK상품들 해지위약금은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으실 거예유~~!! 후후
(참고로 설치비 총합 38,500원은...첫달 요금과 함께 자동 청구됩니다)
3)
단, SK해지시…해지위약금은 당연히 발생하겠지만~~!!
이 외에도, 만약 신규가입시 지원받으신 사은품이 있었다면…?
사은품 반납도 하셔야 할 테니까요~~;;;
인터넷 가입을 맡기셨던 영업점(대리점)이 있었다면?
이에 대해서 꼭 미리 문의해보시기를 바라구요~~!!>ㅅ<bbb
4)
참고로, LG는 개통후 만 1년 이내에 요금제(상품)를 지금보다
낮은 요금제로 낮추실 경우! 사은품 환수 문제가 생기므로…!!
이 점도 꼭 기억해주시면 좋겠구요~~!!^ㅇ^)//
이를 참고하시어 신규로 가입하실 요금제 (특히 인터넷 속도)를
잘 선택하시면 더더욱 좋겠습니당~~☆
5)
앗, 그리고~~!! 혹시라도~~!!
넷플릭스 시청 뿐만 아니라! 다른 해외망 이용도 많다면~~??
특히, 해외서버로 게임을 자주 접속하시는 편이라면~~?!!
이 경우는 LG 인터넷 말고!
전반적으로 해외망에 가장 강한 KT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하여 이 점도 꼭 기억해주시구용~~!!ㄷㄷㄷ
6)
최근 3~9개월 내에 이용하신 인터넷, 티비 등이 있었다면?
이와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하시는 것은 문제가 되므로~~!!
이사오시기 전에 만약 LG나 KT인터넷을 이용하셨다면?
이번에는 반드시 명의자, 납부자를 아예 다른 분으로 설정하여
상품들을 가입하여 이용해주시기를 바랄게욧~~!!>ㅅ<bbb
----------------------------------------------------------------------------------------
이밖에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시구요!!
★★
혹시 백메가와의 가입진행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아래 링크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후후
ㄴ ☎ https://www.100mb.kr/?TRS=@c383176
그럼 저희 백메가의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여기의 문&답 내용을 모두 숙지한 후 연락드리기 때문에
위 내용에 대해서 두 번 브리핑(?) 하시는 번거로움이 없구용!!
ㄴ 즉, 저희 담당자분께서 다~~ 알아서 잘~~ 뫼실 거예용~~♡